메뉴 건너뛰기

대구 동구 센트럴안과, 착한가게 가입으로 정기기부 실천

출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2017-10-16 11:46
  • 동구 신천동에 위치한 센트럴안과가 착한가게 캠페인에 가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앞줄 좌측에서 일곱 번째 박영정 센트럴안과 원장, 아홉 번째 임해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팀장)

대구--(뉴스와이어) 2017년 10월 16일 -- 동구 신천동에 위치한 센트럴안과(원장 박영정)는 16일(월) 오전 박영정 원장 및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함인석)가 연중 진행하고 있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평소 지역사회공헌에 관심이 많았던 박영정 원장은 “일시기부가 아닌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계획하던 중 대구사랑의열매에서 진행하고 있는 착한가게를 알게 되어 나눔 참여를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 하겠다”고 가입소감을 밝혔다.

임해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팀장은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도 착한가게 캠페인에 가입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줘서 감사하다. 기부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투명하고 공정하게 배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트럴안과에서 착한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월 기탁하는 10만원의 기부금은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언론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김찬희 대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김찬희 대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