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드펫, 롯데 엘큐브 매장 확대 등 다각적 사업 확장 나서

출처: KG패션
2017-10-17 15:00
  • 엘큐브 오드펫 매장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0월 17일 -- KG패션이 론칭한 반려동물 멀티 브랜드샵 오드펫이 활발한 시장 확대에 나선다.

오드펫은 ‘WE MAKE A PETBULOUS LIFE!’라는 슬로건 아래 반려동물의 진정한 행복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PETBULOUS’는 PET(애완동물)과 FABULOUS(멋있다)의 합성어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멋있는 반려동물들의 삶을 뜻한다.

Italy 최고급 백화점인 La Rinascente(리나쉔떼) 및 영국 harrods(헤롯)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 이나모라다(INAMORADA), 이태리 펫 전문 유통 브랜드사인 팜컴퍼니(Farm Company)의 브랜드들, 그리고 친환경 원료 사용으로 반려동물에게 안정성을 최고로 지향하는 영국 브랜드 비고띵스(BecoThings) 등이 대표 브랜드이며 KG패션의 생산 시스템을 통해 자체 브랜드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오드펫은 9월 1일, 롯데 엘큐브 가로수길점에 입점하였으며 이후 좋은 성과를 거둬 롯데측의 권유로 같은 달 29일 매장 규모를 확대했다.

또한 동국제약의 반려동물 건강보조식품 브랜드인 닥터킹덤과 협업하여 반려동물 용품과 의류 등을 유통할 예정이다.

11월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박람회인 케이펫페어에도 참가한다. 오드펫은 6 부스를 운영하며, 벤츠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도 예정되어 있다.

정성욱 대표는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관련 용품 시장도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며 “항상 나를 좋아해 주고 믿어 주는 반려동물을 위해 행복 길잡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G패션 개요

KG패션은 반려동물 멀티브랜드 오드펫을 론칭했다. 해외의 선진 반려동물용품를 접할 수 있는 브랜드를 유통하고 베트남의 생산 공장에서 자체 제작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의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오드펫
마케팅팀
마주연 팀장
02-466-253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