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하이네켄, ‘운전 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 음주 운전 금지 캠페인 전개

F1 월드 챔피언십을 3회나 석권한 전설적인 드라이버 ‘재키 스튜어트’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국내 자동차 전문가 2인을 앰버서더로 발탁해 활발한 홍보활동 전개

출처: 하이네켄코리아
2017-11-10 08:25
  • [하이네켄 ‘책임감 있게 즐기는 하이네켄’ 캠페인 ‘운전 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 영상]

  • 하이네켄이 소비자들의 건전한 음주 문화를 도모하기 위해 책임감 있게 즐기는 하이네켄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10일 -- 전 세계 No. 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소비자들의 건전한 음주 문화를 도모하기 위해 ‘책임감 있게 즐기는 하이네켄(Enjoy Heineken Responsibly)’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그 일환으로 올해 하이네켄은 ‘운전 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When You Drive, Never Drink)’ 캠페인을 진행하며 책임 있는 음주와 책임 있는 운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섰다. 이를 위해 전설의 레이서 ‘재키 스튜어트 경(Sir Jackie Stewart)’이 캠페인 영상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재키 스튜어트는 F1 월드 챔피언십을 3회나 석권한 드라이버로 안전한 모터 레이싱 경기의 기틀을 마련해 많은 레이싱 팬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현역 시절, 레이싱 대회의 열악한 안전 수칙과 매뉴얼을 개선하고자 투쟁했고 경기장에 응급 의료진 배치, 안전벨트 및 헬멧 착용 준수 기준 등 안전한 모터 레이싱 경기의 기틀을 마련한 인물로 존경받고 있다.

하이네켄은 책임감 있는 그의 행보에 착안하여 음주 운전 금지 메시지를 이번 영상에 진지하고 명확하게 녹여내는 한편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자 한다.

하이네켄코리아는 하이네켄은 주류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잘못된 음주습관에서 비롯되는 심각한 문제와 위험성을 인식하고 있다며 이번 ‘운전 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 캠페인을 통해 술 자리가 있는 날 모든 운전자들이 올바르게 의사를 결정할 수 있도록 책임감 있는 음주를 장려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국내 자동차 전문가 2인(△코리아 소속 카레이서 ‘유경욱’, △월간 BBC 탑기어 매거진 편집장 ‘박영웅’)을 앰버서더로 발탁해 소비자들에게 캠페인의 취지와 중요성을 친근감 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콘텐츠 제작사 셀레브(Sellev., 대표 임상훈)와 인상적인 대담형식의 디지털 인터뷰 영상을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며 유명 라이프 스타일지 보그, GQ와 함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하는 등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하이네켄은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주류 브랜드로서 책임을 다하고 올바른 음주문화를 정착시킬 목적으로 글로벌 캠페인 ‘책임감 있게 즐기는 하이네켄 (Enjoy Heineken Responsibly)’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세계 20개국 이상에서 독창적이고 다양한 하이네켄만의 프로그램을 통해 이를 전파하고 있다.

하이네켄이 국내에 처음 공개한 전설의 레이서 재키 스튜어트 경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 ‘운전 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 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하이네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아람 차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하이네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아람 차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