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Vetter,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 확장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새로운 지점 추가
한국 고객사들의 성장과 발전에 동참하며, 기여를 약속하는 새 사무소

출처: Vetter
2017-11-10 11:00
  • 왼쪽부터 마이클 베터(베터사 전략 시장 개발 담당), 박윤배(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원장), 조동안(인천광역시 정무경제부시장), 피터 쉘크너(베터사 사장), 셰비 호(베터사 아시아 태평양지역 이사), 오스카 골드(베터사 수석부사장)

라벤스부르크, 독일--(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10일 -- 프리필드 약물 전달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리더 Vetter가 한국에 새 지점의 개설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송도에 위치한 새 사무소는 생물 의약품 단지 내에 위치하게 된다. 이 곳은 수많은 유명 생물약제 기업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수용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업계에서 ‘스윗 스팟(sweet spot)’이라 불리는 곳이다.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의 세계적인 입지를 강화하는 것이 현재 진행 중인 Vetter의 목표다. Vetter는 2014년 싱가포르에 APAC 허브를 설립하였고 이어 2015년 도쿄에 사무소를 개업하면서 일본 자회사를 차렸다. Vetter는 제약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한국시장에서 이미 수년간 활동하였으나 현지 지사 사무소 설립은 아시아 태평양 시장, 특히 한국에 대해 전념하고자 하는 본사의 노력을 분명히 보여준다. Vetter는 새로운 지점 개설을 통해 한국에 있는 기존 고객들의 지원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주사용 의약품의 개발, 생산 및 포장에 관한 품질 규격에 충족할 수 있도록 내수 고객사와 글로벌 고객사 모두 지원하기 위하여 더 나은 입지를 가지게 될 전망이다.

피터 쉘크너(Peter Soelkner) Vetter 사장은 “당사에 있어 오늘은 또 하나의 중요한 순간이다. 이번 새 사무소를 통해 당사는 한국 시장에 관심이 있는 내수 및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직접적인 지원을 할 수 있다”며 “Vetter의 향후 세계적이고 유기적인 성장에 있어 이 시장에서의 시장 입지와 활동이 또 다른 기반이자 기여 요인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Vetter 언론 보도 자료집, 추가 보도 자료, 고해상도 사진 및 추가 배경 정보는 Vetter 다운로드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Vetter 개요

독일 Ravensburg에 본사를 둔 Vetter는 독일과 미국에 공장을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의약품 위탁 개발·생산(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 CDMO)분야의 선두 주자다. Vetter는 임상 제조를 포함한 초기 개발 지원부터 상용 공급품 및 다양한 바이알, 주사기 및 카트리지, 포장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Vetter의 고객은 중소기업부터 전 세계 상위 20개의 제약회사 및 생명공학회사까지 다양하다. 선두적인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CDMO는 환자 안전성, 편리성을 높이고 규제 준수를 강화하는 데에 기여하는 장치를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니즈에 부합해야 한다는 책임을 인지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Vetter Pharma International GmbH
기업 대변인 / 외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Markus Kirchner
Eywiesenstrasse 5
88212 Ravensburg
+49 (0)751-3700-372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Vetter Pharma International GmbH
기업 대변인 / 외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Markus Kirchner
Eywiesenstrasse 5
88212 Ravensburg
+49 (0)751-3700-3729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