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NTT커뮤니케이션즈, ‘2017 글로벌 캐리어 어워즈’서 ‘최우수 글로벌 도매 캐리어(데이터)’, ’최우수 북미 도매 캐리어’ 수상

포천지 선정 500대 통신 업계 리더 기업 산하 NTT컴, 4년 연속 ‘북미 최우수 도매 캐리어’ 등극

출처: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2017-11-10 10:45
  • 최우수 글로벌 도매 캐리어 데이터 부문

뉴욕/런던--(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10일 -- 포천지가 선정한 글로벌 500대 통신 선도 기업 NTT(도쿄증권거래소: 9432)의 전 세계 데이터/IP 서비스 사업부문인 NTT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이하 NTT컴)가 커패시티 미디어(Capacity Media)가 주관한 ‘2017 글로벌 캐리어 어워즈’(Global Carrier Awards)에서 ‘최우수 글로벌 도매 캐리어’(데이터 부문)와 ‘최우수 북미 도매 캐리어’로 선정됐다.

이로써 NTT컴은 4년 연속 ‘최우수 북미 도매 캐리어’ 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4년간 두 번째로 글로벌 부문 상을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커패시티 유럽 2017 컨퍼런스’(Capacity Europe 2017 Conference) 기간 중인 10월 25일 런던에서 개최됐다.

캐리어 어워즈 주관사는 축사를 통해 “NTT컴은 모든 고객에게 탁월함을 제공하는 데이터 분야 리더로 발돋움하기 위해 힘써 왔다”며 “데이터와 보안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진 지금 NTT컴은 업계가 힘을 모아 각종 공격을 식별하고 위험을 줄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극심한 경쟁 속에 NTT컴은 새로운 서비스와 기술을 시험하고 구축하는 진정한 혁신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고 평했다.

혁신과 비전, 탁월성을 기리는 ‘커패시티 글로벌 캐리어 어워즈’는 미국은 물론 전 세계 도매 이동통신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400명의 업계 고위 임원이 참석했다.

마이클 휠러(Michael Wheeler) NTT 아메리카 NTT커뮤니케이션즈 글로벌 IT네트워크 담당 수석 부사장은 “NTT컴이 이룬 성과와 북미 및 전 세계 시장에서 구축한 리더십을 다시금 인정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 상은 우리 글로벌 팀의 부단한 노력과 헌신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NTT컴 글로벌 팀은 전 세계 고객에게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올해 어워즈는 참가 신청 기업이 225개를 넘어서는 신기록을 수립한 가운데, 통신 산업 애널리스트, 업계 전문가, 커패시티 미디어 수석 편집팀으로 구성된 독립 패널이 각 부문의 심사를 맡았다. ‘글로벌 캐리어 어워즈’에 대한 상세 정보는 (https://goo.gl/agTEYA)에서 찾아볼 수 있다.

NTT컴이 수상한 상에 대한 상세 정보는 (https://goo.gl/3Dq2w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통신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이자 196개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NTT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를 포함한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NTT커뮤니케이션즈 글로벌 IP 네트워크(NTT Communications Global IP Network) 개요

전 세계 톱 네트워크 지위를 고수하고 있는 NTT컴의 티어 원 글로벌 IP 네트워크(Tier-1 Global IP Network)는 미주,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을 커버하며 단일한 자율 시스템 번호(AS 2914)를 통해 동영상, 콘텐츠, 데이터 전송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NTT컴과 글로벌 IP 네트워크에 관한 상세 정보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뉴스/새 소식: @GIN_NTT_Net, @NTTCom, @NTTComLatam (#globalipnetwork #AS2914)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080056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언론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홍보대행
글로벌 IP 네트워크(Global IP Network)
페르난도 코스탄티노(Fernando Costantino)
+1-425-250-7051
fcostantino@us.ntt.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홍보대행
글로벌 IP 네트워크(Global IP Network)
페르난도 코스탄티노(Fernando Costantino)
+1-425-250-7051
fcostantino@us.ntt.net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