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앤더슨 글로벌, 테오도시아 키프리아누 통해 키프로스에서 법률 서비스 제공

출처: Andersen Tax
2017-11-10 16: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10일 --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협력사인 유니티포 키프로스(UnityFour Cyprus Ltd)와 14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소송 변호사인 테오도시아 키프리아누(Theodosia Kyprianou)와의 협력을 통해 키프로스에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테오도시아의 전문 분야는 고용법으로 협상, 고용 계약서의 작성 및 폐기, 국내외 고객 모두에 대한 법률 자문 제공이 포함된다. 이번 발표로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와 협력 회사는 이제 전 세계 20개국에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유니티포 키프로스의 나키스 키프리아누 전무는 “테오도시아와의 협력은 신규 서비스를 추가하려는 회사의 확장 계획에 따른 것으로 이제 우리 회사는 법인 및 상업 법률 자문, 소송 및 분쟁 해결 대리, 규정 준수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법률 서비스가 추가되면 고객의 요구를 보다 완벽하게 충족시킬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의 글로벌 회장 겸 CEO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세금 및 법률 서비스를 결합해서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우리의 고객에게 매우 유익한 것이며 우리 성장전략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다”며 “테오도시아가 키프로스에서 우리의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우리 회원사와 협력사가 전 세계 고객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비전에 충실하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오도시아는 기업 및 개인 고객 모두를 대표하며 법률 연구에 광범위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는 기업 거래, M&A 및 다양한 상업 계약과 같은 다양한 법적 문제에 대한 자문을 제공했다. 그리스의 테살로니키 대학교(University of Thessaloniki)에서 법학 학위를 취득했으며 2004년 키프로스 변호사 협회에 가입됐고 니코시아 변호사 협회(Nicosia Bar Association)의 회원이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3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75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090063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