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노이즈인터랙티브, 건국대에 4200만원 상당 자전거·헬멧 기부

출처: 건국대학교
2017-11-23 11:51
  • 수입 자전거 도매업체인 이노이즈인터랙티브가 4200만원 상당의 자전거와 헬멧 9개를 건국대에 기부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23일 -- 건국대학교(총장 민상기)는 수입 자전거 도매업체인 ㈜이노이즈인터랙티브가 4200만원 상당의 자전거와 헬멧 9개를 건국대에 기부했다고 11월 22일 밝혔다.

11월 21일 건국대 행정관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이노이즈인터랙티브 홍순기·박희성 공동대표, ㈜이노이즈인터랙티브 김군태 경영지원팀장 등이 참석해 자전거와 헬멧을 직접 민상기 총장에게 전달했다.

홍 대표는 “건국대 캠퍼스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서울자전거 따릉이처럼 이번에 기부하는 자전거가 유용하게 쓰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민상기 총장은 “고급 자전거를 학교에 기부해주셔서 감사하고 캠퍼스 내에서 자전거를 뜻깊게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해보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자전거는 의자, 가정용품, 자동차 등 모든 영역에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인 디자이너 마크뉴슨의 작품으로 자전거의 고정관념을 깬 디자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뮌헨 뮤지엄, 뉴욕 현대 미술박물관 등의 영구 소장품으로 남아 있으며 자전거 프레임 제작에는 부식에 강하고 강도가 좋은 알루미늄을 사용했다.

언론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