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포, ‘Youth’를 테마로 한 신제품 출시 및 특별 프로모션 실시

출처: 지포
2017-11-27 09:46
  • 지포가 Youth라는 이름의 라이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27일 --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Zippo)가 ‘Youth(청춘)’라는 이름의 라이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꿈에 부풀어 있거나 고뇌를 하고 있는 청춘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는 신제품은 한국 시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제품 ‘Youth’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청춘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정면으로 마주하고 기회를 쟁취하도록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거칠고 빈티지하게 마감 처리된 몸체와 잉크가 흘러내리는 듯한 디자인으로 청춘이 헤쳐나가야 할 혼란스럽고 어두운 시간들을 형상화한다.

한편 그 위에 각인된 ‘passion(열정)’, ‘challenge(도전)’, ‘freedom(자유)’, ‘possibilities(가능성)’, ‘pure(순수)’와 같은 단어들이 청춘이 지닌 잠재력과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몸체 하단에는 ‘You’re only young once(젊음은 한번 뿐)’이라는 문구가 각인돼 있어 전체적인 메시지를 정리해주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Youth 지포 라이터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각 5만3천원에 판매된다. 또한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Youth 라이터를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포 라이터 기름 1캔(133ml)을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돼 수능을 마치고 사회에 첫발을 내디딜 준비를 하는 청춘들에게 용기를 주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지포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언론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김하은 AE
02-6250-700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