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힐셔, SPS IPC Drives 2017에서 SAP AIN을 위한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현장 통합 솔루션 출시

출처: 힐셔코리아
2017-11-29 10:06
  • 힐셔가 SPS IPC Drives 2017에서 SAP AIN을 위한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현장 통합 솔루션을 출시했다

수원--(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29일 -- 산업용 통신 솔루션 선두업체인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11월 28일부터 30일 3일간 진행되는 SPS IPC Drives 2017(유럽최대 전기/자동화 제품박람회)에서 SAP AIN(Asset Intelligence Network)을 위한 netIOT 기반 통합 솔루션을 출시하며 향후 판매를 직접 담당한다고 밝혔다.

netIOT Edge Gateway 제품군의 가장 큰 장점은 IT 인프라 내의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을 위해서 작업 현장에서 디바이스 및 데이터를 사전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데이터 및 함수의 접근은 표준화 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통해 실현되며 IT 표준(OPC UA, REST)으로 변환된다. 힐셔는 SAP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NetIOT Edge Gateway의 기본 인터페이스를 SAP AIN 의 자산 구조에 맞게 개발하였다. Edge Gateway에 탑재된 장치 설명 해독기는 힐셔가 개발한 토폴로지 인식 기능을 통해 발견된 모든 장치를 식별한다.

먼저 PROFINET 네트워크 분석에 우선 순위를 두고 있다. 그렇지만 EtherNet/IP 등의 추가 프로토콜 개발은 이미 진행되고 있다. 힐셔가 수십년간 netX 칩 제품군을 위한 OT 프로토콜 스택 개발을 통해 얻은 경험 덕분에 강력한 netIOT Edge Gateway 제품군은 혁신과 개발 속도면에서 강점이 있다.

SAP AIN 는 이들 설비 운영자와 기계/부속품 제조업체의 관리와 자산 관리 및 유지를 협업 방식으로 지원한다. 이는 유지 보수 계획과 전략, 작업 목록, 각 구성 요소(자산)의 문서화 및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 교환을 지원함으로써 작업 중 장애 발생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SAP와 힐셔는 공동 개발을 통해 고객이 공인된 OT 자산 인프라를 디지털화하고 SAP AIN 에서 실제 인프라와 디지털 인프라 간의 편차를 인식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이다. 결함이 있거나 승인되지 않은 전자 부품은 언제든지 찾아내고 교환할 수 있다. 추가적인 트랜드 분석 방법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일반적인 사후 유지 관리 조치 대신 사전 예방적 유지 보수 관리를 할 수도 있다.

‘논스톱-현장에서 AIN(Asset Intelligence Network)으로’ 전시는 독일 뉘른부르크 SPC IPC Drives 2017의 6번 홀에 개설된 SAP 부스에서 라이브로 발표된 바 있다.

Hilscher 개요

힐셔(Hilscher Gesellschaft für Systemautomation mbH)는 디바이스 제조업체, OEM, 최종 제품 제조업체들을 위해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기업이다. 힐셔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세계 각 지역에 진출하여 산업용 통신에 주력하고 있으며 자사의 netX 칩 기반 제품 라인으로 모든 필드버스, Real-Time Ethernet, 산업용 IoT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힐셔는 고객들이 Industry 4.0 및 IoT를 구현하도록 돕기 위해서 netIOT 제품군, IoT 가능 자동화 장비 용 임베디드 칩 및 인터페이스, 공장 네트워크를 통해서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기 위한 엣지 게이트웨이, 주요 IT 및 클라우드 기반 어플리케이션으로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etIOT 제품군은 OT를 IT로 연결하여 제조 현장의 데이터를 부가가치 정보로 변환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언론 연락처

힐셔
라리사 로흐(Larissa Löhr)
+49-0-6190-9907-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CPR
유지현 AE
02-739-734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