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일산업, ‘슈퍼 펫 쇼 2017’에 참가해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첫 판매 시작

신일산업 또 하나의 가족 ‘반려동물’ 위해 전용 가전제품 선보여
‘슈퍼 펫 쇼’ 참가해 신일산업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 널리 알리고 활발한 제품 판매 이어갈 예정
반려동물 키우는 가정에 도움이 되는 자사 가전제품과 난방제품 함께 판매

출처: 신일산업
2017-12-07 09:33
  • 슈퍼 펫 쇼 2017에서 판매할 신일산업 가전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2월 07일 -- 종합가전기업 신일산업이 9일(토)부터 10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슈퍼 펫 쇼 2017’에 참가해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 제품을 선보이며 첫 판매를 시작한다.

행사 기간에 신일산업 부스에서는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으로 △IoT 펫 배변훈련 위생기 △IoT 펫 자동급식기 등을 시연하며 △펫 공기 청정 온풍기 △펫 향균 탈취 스프레이 △IoT 향균 탈취 휘산기를 판매할 예정이다. 펫 공기 청정 온풍기는 온풍, 공기청정, 송풍 기능을 제공해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다. 따뜻한 난방은 물론 공기청정 기능이 반려동물의 털날림이나 냄새 문제를 최소화하며, 펫 전용 필터를 탑재해 실내공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준다.

아울러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 유용한 자사 가전제품과 난방제품으로 △식품건조기 △ 프리미엄 에코히터 △컨벡터 히터 △손세척 가습기 무무 △롤링스턴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선보인다. 특히 롤링스턴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고온의 스팀이 바닥의 보이지 않는 세균과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반려동물의 배변 악취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펫팸족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SNS 인증샷 이벤트, 신일 퍼비 퀴즈 이벤트, 응모권 추첨 등이 진행되며 9일(수) 오후 3시에는 만화가 권태성의 팬 사인회도 열린다.

신일산업은 가전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듯 반려동물들도 전용 가전을 통해 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 거라 생각해 펫 가전 브랜드를 론칭하고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슈퍼 펫 쇼를 통해 신일산업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를 널리 알리고 활발한 제품 출시와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