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포,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 기념 한정판 라이터 출시

2018년 황금 개띠의 해 맞아 전사의 모습을 한 개의 이미지를 담은 신제품 라이터 출시
액운을 물리치고 행운을 기원하는 수호초복의 의미를 담은 라이터

출처: 지포
2017-12-13 09:36
  • 지포가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를 위한 국내 한정판 라이터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2월 13일 --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Zippo)가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를 위한 국내 한정판 라이터를 출시했다. 지포는 해마다 새해를 맞아 그 해를 대표하는 십이지신을 모티브로 한 지포 라이터를 선보여왔다.

황금 개띠의 해를 기념하며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신년을 맞아 액운을 물리치고 행운을 기원하는 수호초복의 의미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금색 지포 라이터에는 전사의 모습을 한 개를 양각으로 표현했고 하단에는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의미하는 ‘무술년(戊戌年)’을 한자로 음각했다. 또한 뒷면에도 십이지의 의미를 한자로 각인해 동양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신제품 라이터는 ‘골드 언폴리쉬(Gold Unpolish)’로 마감 처리해 은은한 광택이 도는 몸체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한정판 라이터에 걸맞게 검은 박스 패키지 안쪽 면에 붉은 새틴 안감을 덧댄 포장으로 고급스럽고도 동양적인 느낌을 더했다.

신제품 라이터의 판매가는 8만3천원으로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Zippo)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Zippo)는 180개국 이상의 지점을 갖고 있다. 1932년 미국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으며 모든 라이터는 평생 수리를 보장한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하는 제품 중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또한 지포는 2014년 설립 125주년을 맞은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 브랜드 ‘케이스앤손스’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지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지포 페이스북과 트위터 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언론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김하은 AE
02-6250-700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김하은 AE
02-6250-7003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