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포, 제주 지포뮤지엄 윈터 페스티벌 개최

출처: 지포
2017-12-19 10:00
  • 지포가 아시아에서 최초로 개관한 제주 지포뮤지엄에서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콘서트로 풍성하게 채운 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2월 19일 --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Zippo)가 아시아에서 최초로 개관한 제주 지포뮤지엄에서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콘서트로 풍성하게 채운 윈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윈터 페스티벌은 제주 지포뮤지엄 개관 3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음악을 비롯한 예술과 인연이 많은 지포의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먼저 싱어송라이터이자 전 에메랄드 캐슬 리드보컬 가수 김선형이 12월 23일(토)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락 발라드 및 캐롤 메들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지포의 시그니처 음악 프로그램인 ‘지포 앙코르’의 연장선상에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랜 시간 락 음악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브 음악을 서포트해 온 지포의 발자취를 잇는 활동이다.

또한 12월 18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지포뮤지엄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동안 제주 지포뮤지엄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방문객 중 매일 10명을 선정해 지포 라이터, 지포 지갑, 지포 손난로, 랜턴, 플레이모빌 피규어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섭지코지 입구에 위치한 휘닉스아일랜드 리조트 로비에서 매시 20분마다 지포뮤지엄이 있는 글라스하우스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해 방문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따뜻하게 제주 지포뮤지엄을 찾을 수 있게 되었다.

제주 지포뮤지엄은 2014년 7월 지포 본사 펜실베니아 브래드포트에 위치한 지포뮤지엄(Zippo/Case Museum)에 이어 전 세계에서 두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개관했다. 제주 섭지코지 글래스하우스(Glass House) 1층에 위치한 제주 지포뮤지엄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Ando Tadao)가 설계한 것이다. 지포뮤지엄 내에는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비롯해 ‘사랑’을 주제로 선별한 100개의 지포 제품으로 제작한 하트모양 조형물, 다양한 한정판 라이터 등을 전시하고 있다. 지포뮤지엄은 연중무휴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이번 제주 지포뮤지엄 윈터 페스티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제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고르라제주’ 페이스북(@gorrajeju)과 인스타그램(@gorra_jeju), 카오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 지포뮤지엄(Zippo Museum)

제주 지포뮤지엄은 2014년 7월 지포 본사 펜실베니아 브래드포트에 위치한 지포뮤지엄(Zippo/Case Museum)에 이어 전 세계에서 두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개관했다. 제주 섭지코지 글래스하우스(Glass House) 1층에 위치한 제주 지포뮤지엄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Ando Tadao)가 설계한 것으로 지포뮤지엄 내에는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비롯해 ‘사랑’을 주제로 선별한 100개의 지포 제품으로 제작한 하트모양 조형물, 다양한 한정판 라이터 등을 전시하고 있다. 지포뮤지엄은 연중무휴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지포(Zippo)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Zippo)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언론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김하은 AE
02-6250-7003
이메일 보내기

제주지포뮤지엄 관련 문의
064-731-78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김하은 AE
02-6250-7003
이메일 보내기

제주지포뮤지엄 관련 문의
064-731-7830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