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나와, 2017 하반기 히트 브랜드 발표… LG전자 최다 수상

출처: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17-12-21 09:30
  • 다나와가 2017 하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2월 21일 --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2017년 하반기 다나와 판매 통계 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거쳐 ‘2017 하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다나와는 판매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63개 카테고리의 후보 브랜드를 선별하였으며, 이후 다나와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가 △인기도 △품질 △판매 추이 등을 평가해 히트 브랜드를 최종 선정하였다.

그 결과 LG전자가 모니터 등 6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가장 많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전자는 메모리카드, SSD 부문에서 수상하며 반도체 제품 계열에서 강세를 보였으며 이엠텍아이엔씨가 그래픽카드 유통 부문을 휩쓸며 저력을 보였다.

주요 부문별로는 △메인보드에 에이수스 △게이밍노트북에 MSI △헤드폰/이어폰에 소니 △디지털카메라에 캐논 △공기청정기와 제습기에 위닉스 △가습기에 미로 △프로젝터에 앱손 △키보드와 헤드셋, PC케이스에 앱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에 파인디지털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2017 하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 발표를 기념해 △스탬프 찾기 △행운의 즉석복권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등 3개의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15개의 경품이 걸려 있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다나와 이벤트 섹션 또는 다나와 이벤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다나와는 내년 1월 중 다나와 회원 2백여명을 초대해 히트 브랜드 시상식 및 영화 관람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국내 최대 가격 비교 사이트이며 쇼핑 포털로 거듭나고 있다. 컴퓨터, 정보기기에서 국내 최고의 DB를 보유하고 있으며 휴대폰, 가전 분야로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다나와에서 임대한 쇼핑몰의 온라인 연간 매출은 약 3000억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들 판매 데이터를 가공하여 요청하는 곳에 매월 판매 동향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협력사들의 총 온라인 매출은 6000억이 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PC, 휴대폰, 가전 가격 비교와 상품 검색, 쇼핑몰 임대 사업, 자유로운 온라인 장터가 주 사업 아이템이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언론 연락처

다나와
기획마케팅팀
류희범 과장
070-4033-605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