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브자리, ‘제19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장려상 수상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국내 유일 브랜드 정부 포상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서 장려상 영예
수면환경연구소·디자인연구소 설립, 슬립앤슬립 론칭 등 성과 인정

출처: 이브자리
2017-12-21 15:50
  • 홍명식 이브자리 전무(왼쪽)가 노보텔 앰베서더 강남에서 열린 제19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2월 21일 --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서울 노보텔 앰베서더 강남에서 개최된 ‘제19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장려상(산업정책연구원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사)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이다. 창의적인 브랜드 경영 체계를 통해 우수한 브랜드를 육성하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관에 매년 수여한다.

이브자리는 수면환경연구소 및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하고, R&D에 지속 투자해 고객에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안한 공로를 인정받아 상을 수상했다.

이브자리는 건강한 수면 환경 제안을 위해 2003년 침구 업계 최초로 수면환경연구소를 설립했다. 전문 연구소를 통해 수면의학과 인간공학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잠’의 중요성과 ‘질 좋은 수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이상적인 수면 환경 모델 제시에 기여해 왔다.

2014년 5월에는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을 론칭해 업계 최초 개인 맞춤형 수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 교육을 이수한 ‘슬립 코디네이터’가 전문 상담, 개인의 체형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최적의 침구를 제안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브자리는 올해 그린스타 인증 11년 연속 획득,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홈패션부문 4년 연속 1위 기록, 로하스 인증 11년 연속 획득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브자리가 침구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서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최적의 수면 환경을 통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지속적 연구와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언론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김정은 과장
02-554-11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김정은 과장
02-554-116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