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KBIS 2018서 최고의 전시관 선정

출처: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8-01-12 11:27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 2018에서 주최측이 선정한 대형 전시관 부문 최고의 전시관에 선정됐다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 2018에서 주최측이 선정한 대형 전시관 부문 최고의 전시관에 선정됐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12일 --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18’에서 주최측이 선정한 대형 전시관 부문 ‘최고의 전시관(Best Booth)’에 선정됐다.

주방, 욕실 업계의 다양한 기업 대표들로 구성된 심사단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관이 독창적이고 수준 높은 디자인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또 전시장이 고객들이 실제 생활하는 공간처럼 꾸며져 무선인터넷을 적용한 제품들이 서로 연동하고 사용자가 음성으로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점들을 관람객들이 체험해볼 수 있는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고출력의 열을 구석구석 순환시켜 음식을 고르게 조리해주는 ‘프로히트 컨벡션(ProHeat Convection)’ △법랑(琺瑯) 소재를 적용해 오븐 안에 남은 음식 찌꺼기를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스피드 클린(Speed Clean)’ △식기세척기의 ‘파워스팀(Power Steam)’, ‘다이렉트 드라이브(Direct Drive) 모터’ 등 LG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요리에 최적화된 혁신적인 성능을 갖췄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선보인 수비드(sous-vide)’ 조리법이 적용된 ‘프로히트 컨벡션(ProHeat Convection) 오븐’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LG전자는 작년부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 제품군에 무선인터넷을 적용하고 있다. 빌트인 가전에 무선인터넷을 100% 탑재한 것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처음이다.

LG전자 쿠킹·빌트인사업담당 김현진 상무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성능에 다양한 연결성까지 갖추며 진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