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세먼지 박람회 ‘안티더스트·클린홈페어’, 4월 20일~22일 개최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양재동aT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
미세먼지 차단과 대처를 위한 신기술, 신제품 총출동
개인, 가정에서의 미세먼지 대처 방안 제시

출처: 네모전람
2018-01-22 10:20
  • 2018 안티더스트·클린홈페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22일 -- 미세먼지로 온 나라가 몸살을 앓고 있다. 이에 미세먼지 분야 전문 박람회인 안티더스트·클린홈페어가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전시장에서 열려 미세먼지로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근 몇 년간 미세먼지는 사계절 가리지 않고 발생하고 있으며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이어질 때에는 그 정도가 극에 달해 우리나라의 산업 생산성과 생활 패턴까지 바꿔 놓고 있다.

정부나 각 지자체 단위로 대처 방안을 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지만 아직 뚜렷한 성과를 내고 있지 못하고 있어 개인과 가정은 미세먼지에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어 건강에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다. 기업들도 미세먼지 저감과 차단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기술력으로 대처하는 등 미세먼지 문제를 새로운 기회로 바꿔 나가고 있다.

2018 안티더스트·클린홈페어는 공기청정기, 방진망, 미세먼지 마스크, 산소캔, 정화 식물 등 미세먼지 대처 상품들과 각종 저감 기술을 한자리에 전시하여 개인, 가정 내에서의 대책을 찾기 위해 개최된다.

미세먼지 관련 신사업 진출과 새로운 사업 모델을 찾는 관련 기업들에게도 차원이 다른 비즈니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행사를 주최하는 네모전람은 미세먼지에 대처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과 첨단 제품 및 신제품으로 무장한 기업들을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3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국내외 150여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으로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전시 품목은 공기청정기, 진공청소기, 의류건조기 등 환경 가전제품과 방진망, 미세먼지 창호, 공기 정화 필터 등의 차단제, 미세먼지 마스크, 미세먼지 측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산소캔, 클렌징 제품, 그리고 다양한 공기 정화 식물류까지 미세먼지 저감과 차단에 효율적인 신제품과 각종 신기술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아울러 전시회 기간 중 △초미세먼지 바로 알기 전문가 세미나 △미세먼지 차단기기 체험 및 기업 현장 시연회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최첨단 기술 설명회 △관람객 경품 이벤트 등의 여러 가지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근본적인 미세먼지 해결을 위한 정부 단위의 노력과 더불어 이제는 개인 단위의 대처 방안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에 안티더스트·클린홈페어는 소비자들에게는 셀프 대처를 위한 준비, 관련 기업들에게는 미세먼지와의 전쟁을 새로운 기회로 반전시켜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모전람 개요

네모전람은 전시회 및 컨퍼런스, 이벤트를 기획, 주최하는 MICE 전문 기업이다. 전시회를 통해 해당 산업 발전과 소비시장 확대를 만들어 가며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언론 연락처

네모전람
전시팀
02-786-923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