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이데미아, 신임 그룹 의장에 얀 델라브리에 임명

출처: IDEMIA
2018-01-30 14:25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30일 -- 디지털화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세계에서 증강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 분야를 선도 중인 아이데미아(IDEMIA)가 감독이사회(Supervisory Board) 의장단이 얀 델라브리에(Yann DELABRIÈRE) 전 그룹 부의장의 승진으로 재구성됐다고 발표했다.

전 포레시아(Faurecia) CEO이자 현 조디악 에어로스페이스(Zodiac Aerospace) 경영이사회(Management Board) 의장인 얀 델라브리에는 그룹 부의장으로 자리를 옮기는 마르완 라우드(Marwan LAHOUD) 업무를 승계하며 이 인사이동은 즉각 발효된다.

2017년 5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은 Bpifrance와 공동투자로 사프란 I&S(Safran I&S, 모포(Morpho)) 및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OT)의 상호보완적인 통합을 시도했다. 종단간 생체인식 및 신원확인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모포의 기술과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을 선도하는 OT의 기술이 결합되어 2017년 9월 28일 새로운 회사명인 아이데미아(IDEMIA)가 탄생했다.

아이데미아는 디지털화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세계에서 증강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업체로서 시민과 소비자들이 상호작용하고 지불, 연결, 여행, 투표할 때 완벽하게 보안된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얀 델라브리에(Yann DELABRIÈRE)는 “아이데미아 감독이사회의 신임 의장으로서 OT와 모포가 결합한 이후 마르완 라우드 및 모든 이사회 멤버들이 그룹의 리더십 구축을 위해 노력해온 업무를 지속하게 되어 영광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서 최근에 발표된 경영진을 구성하는 재능과 기술을 겸비한 경영진들이 디디에 라무쉬(Didier LAMOUCHE) CEO의 전략적 비전을 구현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OT-모포(OT-Morpho)에서 개명한 아이데미아(IDEMIA)는 시민들과 소비자 모두가 연결된 환경에서 가능해진 방법으로 상호 작용, 결제, 연결, 여행 및 투표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더욱 디지털화해 가는 세계를 위해 신뢰받는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개인 신원정보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극히 중요한 일이 되고 있다.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통해서 아이데미아는 개인이든 사물이든 관계없이 자산의 생성, 사용, 보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하는데 중요한 공헌을 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프라이버시와 신뢰를 생명처럼 중시하고 전세계에 걸쳐 금융, 텔레콤, 신원조회, 보안, IoT 업계 고객들의 정보를 보호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연간 30억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데미아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모포(Morpho)(Safran Identity & Security)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회사로서 현재 전세계에서 1만4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180개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또는 트위터(@IDEMIAGrou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드밴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 개요

1984년 설립된 어드벤트 인터내셔널은 최대 규모의 가장 경륜 있는 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다. 회사는 40개 나라에서 325건의 사모펀드에 투자했으며 2016년 12월 31일 기준 운용자산 규모가 390억유로에 이른다. 4개 나라에 사무소를 운영 중인 어드벤트는 북미, 유럽, 라틴아메리카, 아시아 등에서 180여명의 투자 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 통합 팀을 구축했다. 회사는 비즈니스 및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산업, 리테일·소비자·레저, 기술·미디어·통신 등 5가지 핵심 분야에 집중적으로 투자한다. 어드벤트는 30년 넘게 해외 투자에 전념해왔으며 기업의 경영진들과 제휴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 및 수익 성장을 구현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adventinternation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290057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홍보대행
하바스 파리 PR 에이전시(Havas Paris PR Agency)
한나 세바(Hanna Sebbah)
+33 6 63 73 30 30
마농 고드프로이(Manon Gaudefroy)
+33 6 85 30 60 02
알리사 그리베-마키(Alisa Gribe-Marquis)
+ 33 6 03 12 93 13
idemia@hava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홍보대행
하바스 파리 PR 에이전시(Havas Paris PR Agency)
한나 세바(Hanna Sebbah)
+33 6 63 73 30 30
마농 고드프로이(Manon Gaudefroy)
+33 6 85 30 60 02
알리사 그리베-마키(Alisa Gribe-Marquis)
+ 33 6 03 12 93 13
idemia@havas.com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