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하우투메리 웨딩북,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팝업스토어 오픈

출처: 하우투메리
2018-01-31 09:00
  • 하우투메리 웨딩북이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은 오픈을 앞둔 팝업스토어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31일 -- 하우투메리(대표 주상돈)가 운영하는 모바일 결혼 준비 서비스 웨딩북이 2월 3일 결혼 준비의 메카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1층에 웨딩북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웨딩북은 웨딩샵 방문 예약을 도와주고 계약 고객에게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결혼 준비 중인 예비 부부들에게 팝업스토어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방문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웨딩북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현장 가입 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집닥 등 파트너사 혜택을 제공한다. 2월 6일에는 미니부케 DIY 웨딩클래스가 웨딩북 회원 대상으로 제공된다.

하우투메리 주상돈 대표는 “웨딩북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데이터를 오프라인 상점에 적용하여 예비 부부들이 현장에서 발품을 파는 방식을 바꾸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웨딩북 사용자들에게 온·오프라인으로 합리적인 제품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종로 효성주얼리시티는 예물, 예복, 한복, 예단 등 결혼에 필요한 품목을 판매하는 웨딩 종합 쇼핑몰로 2만7000평 규모 공간에 600여개 이상의 전문상가들이 입점해 있다.

하우투메리 개요

하우투메리는 데이터를 통해 결혼준비를 행복하고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12년 창업 이래 웨딩북 앱, 웨딩북 비즈, 플래너리, 웨딩마루 등 웨딩 관련 서비스로 결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13만명의 예비신부가 이용하는 웨딩북 앱은 대표적인 서비스로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dgbook.com
언론 연락처

하우투메리
마케팅팀
이원엽 팀장
02-6205-43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