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메이킹컴퍼니, 평창 올림픽 성공 기원 ‘뮤직 오브 더 갤럭시’ 콘서트 개최

출처: 메이킹컴퍼니
2018-01-31 16:03
  • 뮤직 오브 더 갤럭시 콘서트 티저 영상

  • 메이킹 컴퍼니가 평창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2월 6일 7시 양천문화회관에서 뮤직 오브 더 갤럭시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콘서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31일 -- 다양한 퍼포먼스 브라스밴드가 소속되어 있는 메이킹컴퍼니가 평창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2월 6일 저녁 7시 양천문화회관에서 ‘뮤직 오브 더 갤럭시’ 콘서트를 개최한다.

클래식 금관 5중주, 브라스 퍼포먼스 밴드, 재즈, 마칭, LED, 샌드아트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이루어진 이번 콘서트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메이킹컴퍼니는 관객이 함께 공감하는 수준 높은 공연을 만들고 새로운 공연문화를 정착 시키고자 2011년 7월에 창립되었다.

이후 공연 예술계 어벤져스 MIU 주최 ‘어서옵쇼’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왕성한 활동 중에 있다.

메이킹컴퍼니의 소속 팀으로는 No.1 브라스 퍼포먼스 밴드 메이킹보이즈, 국내 최고의 마칭 밴드 크라운 마칭,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LED 브라스 퍼포먼스팀 LED MOVIE, 국내 최고의 실력자들로 구성된 재즈팀 스윙30이 있다.

메이킹컴퍼니에 소속되어 있는 다채로운 팀들은 2월 6일 저녁 7시 양천문화회관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뮤직 오브 더 갤럭시’ 콘서트는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전석 무료이다.

언론 연락처

메이킹컴퍼니
진해근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