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이버시파이드 게이트웨이 Bhd, 관리 서비스를 위해 말레이시아 최초로 NTT 컴과 제휴

출처: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2018-02-27 10:55

도쿄/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7일 -- NTT 그룹(도쿄증권거래소:9432) 소속 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사업 부문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이하 NTT 컴)이 자사의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GMOne) 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말레이시아의 다이버시파이드 게이트웨이(Diversified Gateway Berhad, 이하 DGB)와 제휴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는 NTT 컴이 말레이시아 회사와 맺은 최초의 제휴 사례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동남아 지역에서 싱가포르와 홍콩에 이어 자사의 관리 서비스 솔루션을 대폭 확산하려는 회사의 전략에 따른 것이다. 양사는 말레이시아 내 중소기업 및 대기업 고객들을 위해 자동화 기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서로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했다.

GMOne 서비스는 갈수록 복잡화 되어 가는 하이브리드 ICT 환경을 관리해야 하는 기업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되었다. NTT 컴의 글로벌 자원을 활용하는 GMOne은 이를 통해 기업 컴퓨팅 인프라에서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비즈니스 서비스 등에 이르는 모든 하이브리드 ICT 생태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원스톱 솔루션이다. 기업조직 전체에 대한 사전 예방적 연중무휴 24시간 원격 모니터링 및 관리(RMM) 솔루션을 통해 GMOne은 고객들이 보안성과 신뢰성 면에서 희생하는 일 없이 하이브리드 ICT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NTT 컴은 DGB와 함께 국내 고객들뿐만 아니라 해외 사업을 운영하는 국제적 기업들의 필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소재 기업들에게도 현지 시장의 특성에 맞는 기업 대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NTT 컴의 관리 서비스 담당 수석부사장 미야마 히로부미는 “말레이시아는 급속하게 성장을 거듭하는 시장으로서 우리 회사에 있어서도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으로 간주되고 있다. 현지 고객들의 필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우리 관리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DGB 같은 파트너와 협력 관계를 맺는 것은 지금까지 우리가 추구했던 목적과 정확하게 부합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 파트너십 하에서 양사는 NTT 컴의 GMOne 관리 서비스와 DGB의 기업 네트워크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는 솔루션을 개발하게 된다. GMOne 파트너 프로그램의 일부로서 DGB는 GMOne 아카데미의 중요한 일부분을 구성하는 GMOne 관리 서비스 특화 자격증 훈련을 받게 된다. GMOne 아카데미는 파트너 회사의 영업 및 사전영업 팀 구성원들에게 GMOne 서비스, 영업 과정, 시장 정보 등 핵심 지식을 전수하는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DGB는 네트워크 디자인, 시스템 배치, 최적화 등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NTT 컴은 끝에서 끝까지 진행되는 완전관리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수의 벤더가 제공하는 환경에 대한 보다 효과적인 관리를 가능케 하여 운영 비용을 줄이고 규모의 경제를 이룰 수 있게 한다. 관리 서비스 최종 솔루션은 전세계 7개국에 위치한 글로벌 딜리버리 센터와 말레이시아 소재 DGB의 현장 사무소를 통해 전달된다.

다이버시파이드 게이트웨이 솔루션의 탄 셍 추안(Tan Seng Chuan) 전무이사는 “NTT 컴과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중소기업 및 대기업 고객들을 위해 말레이시아 최초로 GMOne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데 대해 무한한 자긍심을 느낀다. 우리는 이 서비스에 대해 상당한 수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우리 고객들도 포괄적인 관리 서비스에 대한 요구를 많이 하고 있다”고 말했다.

NTT 컴의 자회사인 에메리오 말레이시아(Emerio Malaysia)는 파트너 프로그램 및 시장 출시, 사전영업 활동 진행에 있어서 DGB를 지원할 것이며 DGB 고객들을 GMOne으로 옮겨오는 과정에도 관여하게 된다.

다이버시파이드 게이트웨이(Diversified Gateway Berhad) 개요

다이버시파이드 게이트웨이 Bhd는 다이버시파이드 게이트웨이 솔루션 Bhd(DGSB)의 자회사로서 말레이시아에서 손꼽히는 네트워킹 시스템 통합업체이다.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둔 DGSB 그룹 계열사들에는 200명이 넘는 태국 소재 SAP 컨설턴트들이 일하고 있으며 50여명에 달하는 네트워크 엔지니어들도 말레이시아에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수년 간에 걸쳐 축적한 다양한 업종의 고객 기반을 토대로 DGSB 그룹은 아시아 전역 다수의 산업 분야에 걸쳐 첨단 SAP 솔루션을 제공했으며 말레이시아 전국에 걸쳐 LAN, WAN, 데이터 전송, 스위칭, 운영지원 시스템 등 전분야를 망라하는 텔레콤/데이터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www.dgsbgroup.com 참조.

에메리오(Emerio)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의 자회사인 에메리오는 기업 고객들의 비즈니스 경쟁력과 효율, ROI 향상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글로벌 IT 서비스·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에메리오는 중소기업에서 공공 및 민간 부문에 걸친 포춘 500대 기업들에 이르는 방대한 고객 기반을 갖추고 있다. 총 직원 수 1850명에 달하는 에메리오는 싱가포르(본사), 말레이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지에 첨단 딜리버리 센터를 두고 동남아시아 전역 11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벌이고 있다. 에메리오는 폭넓은 업계 지식과 입증된 방법론, 업계 최고 수준의 인적 자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업력 등을 자랑한다. www.emeriocorp.com 참조.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통신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190여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는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인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NTT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를 포함한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50050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언론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아가 스제스니악(Aga Szczesniak)
gmone_partners@nt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아가 스제스니악(Aga Szczesniak)
gmone_partners@ntt.com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