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세계TV쇼핑,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 연다

출처: 신세계 (코스피 004170)
2018-03-30 07:00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30일 -- 신세계TV쇼핑이 30일(금) 여행 상품을 주제로 한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 를 연다.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는 유럽여행을 떠나거나 유럽 여행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연이다. 30일(금) 오후 1시 30분부터 신세계TV쇼핑 본사 대강당에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는 여행 전문 작가인 이태훈 작가가 연사로 나서며 신세계티비쇼핑에서 방송 중인 유럽 여행 상품 ‘동유럽 4개국(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에 대해 강의를 선보인다.

콘서트에서는 동유럽 4개국의 문화·역사뿐만 아니라 나라를 대표하는 오스트리아의 모차르트, 클림트 등 다양한 인물의 설명까지 곁들이며 재미는 물론 유익한 정보까지 얻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처럼 신세계TV쇼핑이 오프라인 콘서트 형식의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나라의 여행 정보를 더욱 쉽고 직접적으로 제공하기 위해서다.

그동안 신세계TV쇼핑은 단순 여행 상품 소개에 그치지 않고 여행 관련 경험, 스토리 등을 소개하는 ‘여행의 신세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가 여행작가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자리까지 마련한 것이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처음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준비했다.

콘서트 참여 고객 중 신세계티비쇼핑 동유럽 여행 방송 상품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결제 금액의 5% 할인과 함께 여행 3종 세트(목베개, 핸드크림, 네임택)를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이사는 “단순 상품 판매만이 아닌 여행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 신세계TV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상품과 이벤트를 꾸준히 개발하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언론 연락처

신세계
홍보팀
정상환 과장
02-380-944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