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에스엘에스바이오,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 참가… 신약효능평가 사업 첫선

비임상 CRO 시장 진출을 통한 신성장 동력 창출… 코스닥 이전 상장 추진 계획

출처: 에스엘에스바이오 (코넥스 246250)
2018-04-13 09:54

수원--(뉴스와이어) 2018년 04월 13일 -- 바이오 진단기술 연구개발 전문기업 에스엘에스바이오(대표이사 이영태)가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Korea Pharm & Bio 2018)에 참가해 회사 신규 사업인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사업’에 대한 첫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신약효능평가 사업은 신약 개발 초기 단계에 효능 평가 및 기전규명을 통한 전임상 후보 물질 탐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전체 R&D 프로세스의 효율과 임상 성공률을 높이는 데 주요한 가이드 역할을 하는 분야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1월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기술 이전 계약을 체결하고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사업부를 신설했다. 인제대 의과대학 서수길 교수팀으로부터 세포분석시스템, 염증질환 동물 모델, 종양 동물 모델 등 다양한 파이프라인 구축에 필요한 기술을 지원 받아 면역 및 종양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잠재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과 미팅 기회를 가지며 회사의 새로운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기술력과 사업성을 홍보할 계획이라며 학교에서 제한적으로 활용되던 기술을 상용화함으로써 염증 질환 및 종양 분야의 신약 개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는 에스엘에스바이오 이용주 수석연구원 등이 총괄한다. 특히 인제대 의과 대학 서수길 교수 연구팀이 직접 현장에 참석해 기술 상담 및 비즈니스 미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이번 전시회 성과를 바탕으로 면역 및 종양 신약 개발에 필요한 효능 검증 분야 비임상 CRO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내년 초를 목표로 코스닥 시장으로의 이전 상장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2007년 1월 설립된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체외진단 및 유전체분석, 의약품 품질관리 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며 2016년 6월 코넥스 시장에 상장했다.

언론 연락처

에스엘에스바이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에스엘에스바이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