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일, ‘2018년형 서큘레이터’ 롯데홈쇼핑 통해 론칭

일반형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형을 새롭게 출시
상하좌우 자동회전으로 3D 입체바람 선사해 실내 공기 효과적으로 순환
자석형 리모컨 본체 가드링에 탈부착 가능해 분실 걱정 없어

출처: 신일산업
2018-05-17 10:13
  • 신일이 출시한 2018년형 서큘레이터(스탠드형, 일반형)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7일 -- 대한민국 종합 가전 기업 신일이 17일 낮 12시 40분 롯데홈쇼핑 통해 ‘2018년형 서큘레이터’ 첫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고급형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일반형’과 ‘스탠드형’으로 출시되며 방송 중 원하는 제품과 구성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첫선을 보이는 스탠드형 제품은 높이가 낮은 기존 ‘일반형’ 제품과 달리 목이 긴 디자인으로 바람의 높낮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춰 더욱 기대된다.

신일은 59년 전통을 자랑하는 모터 기술을 제품에 적용했다. 터보 모터를 채택해 최대 15m 이상 도달하는 고속바람을 내보내며 국제 인증기관인 SGS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항공기 제트엔진 기술과 과학적으로 설계된 그릴은 바람을 멀리까지 전달하며 실내 공기를 뭉침 없이 순환시킨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 효과가 뛰어나며 눅눅한 장마철 습기 제거나 빨래 건조 시에도 효과적이다.

회전 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상하 90도, 좌우 75도 자동회전이 가능하며 3D 입체 바람을 경험할 수 있다. 바람의 세기는 총 6단계로 4단계 풍량 조절과 유아풍, 터보풍 기능을 더해 선풍기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조작부는 터치식 버튼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쉽다. 함께 제공되는 자석형 리모컨은 본체 가드링에 탈부착 가능해 분실의 우려가 적다. 안전망과 날개는 간편하게 분리 세척할 수 있으며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신일은 기상산업대상에서 대상(국무총리상)을 수상해 한국품질만족지수 선풍기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서큘레이터 판매량이 전년 대비 100% 증가할 정도로 놀라운 인기를 증명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