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NIM 그룹, 프랑스 육군 전동식 부교 개발 및 건조

출처: CNIM
2018-06-13 14:40
  • 독자적인 제어 시스템을 갖춘 CNIM의 전동식 부교 운항 시범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13일 -- CNIM 그룹의 전동식 부교(PFM: Motorized Floating Bridge)는 프랑스는 물론 이탈리아, 스위스, 말레이시아 등 여러 나라 군대에서 사용하고 있는 하천 및 이와 유사한 유형의 도항(渡航)에 특화된 솔루션이다.

교량과 도선장 등 두 가지로 구성할 수 있는 PFM은 확실한 전술적 장점을 갖고 있는데 짧은 시간 안에 최소의 인원으로 쉽게 배치할 수 있고 보조선박이 필요 없으며 육상에서의 신뢰도 또한 높이 인정받고 있다. 현재로서는 PFM의 임무 수행 효율성에 관한 한 비교 대상이 없다.

CNIM 그룹은 최근 프랑스방위조달청(French Defense Procurement Agency)이 시행한 PFM 장비 개발 및 건조 계약을 낙찰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의 목적은 현재와 미래에 군(軍)의 수요를 더욱 완전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교량을 2019년부터 개발하는 것인데 다음 세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 프랑스 본토 내 작전 차원에서의 역량 유지, 특히 넵튠 계획(Neptune Plan)* 기본틀 안에서 이루어진다.

· 대외 작전에서 군의 신규 지원 수요에 대처. 이제 항공 운송이 가능한 PFM은 전장(戰場)과 해외에 신속하게 배치될 수 있다. 새롭게 모듈에 통합된 짧은 경사로는 적재 용량이 40톤이 넘고(표준 MLC40 운반장비) 2개의 모듈로 하나의 도선장을 건조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견인차에 탑승하는 요원은 무장 방호상태에 있게 된다.

· PFM에 새로운 병참 수송 능력 제공: PFM 트레일러를 통해 추진되는 낙하 트레이 시스템은 사용과 배치를 훨씬 수월하게 해준다.

독자적인 제어 시스템을 통해 2개의 모듈로 이루어진 출입구가 무선 제어 콘솔 장비를 갖춘 조작자 한 사람에 의해 통제될 수 있다. 이런 획기적인 방법은 실행에 필요한 인원 수를 줄이는 것 이외에도 특히 야간에 PFM을 통해 신속하게 도항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CNIM은 새로운 버전의 PFM을 통해 신뢰성과 견고함 그리고 실행의 용이성 등 도강에 필요한 요건을 가장 잘 충족시키는 장비를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개선된 장비는 2019년 중반 처음으로 군에 공급될 예정이다.

* 넵튠 계획(Neptune Plan)은 향후 센 강의 100년 홍수를 예측하고 대비하는 작업의 일환이다. 넵튠 계획의 목표는 홍수위를 상승하게 한 다음, 홍수의 첫 번째 영향에 대처하는데 전념할 수 있는 1만명의 합동 군사력을 구축하는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110062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nim.com/en
언론 연락처

CNIM
구텐베르크 PR(Gootenberg PR)
로렌스 콜린(Laurence Colin)
+33 (0)1 43 59 00 46
laurence.colin@gootenberg.f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