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FC, 당산역점 오픈…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

14일 오후, 올해 7번째 신규 매장 KFC 당산역점 프리오픈… 15일부터 정상 영업
지역 직장인들 및 한강공원 나들이 고객들을 위한 메뉴로 최적

출처: 케이에프씨(KFC)
2018-06-14 09:43
  • KFC 당산역점 매장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14일 --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4일 오후부터 올해 7번째 신규 매장인 당산역점을 프리오픈하며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KFC 당산역점은 15일 오전부터 정상 영업에 들어간다.

KFC 당산역점은 사무실 밀집지역에 위치해, 특히 지역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 식사 및 오후 간식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인근 한강공원을 이용하는 유동인구가 많아 한강 나들이 메뉴로도 최적이다. KFC 당산역점은 고객편의를 향상하기 위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맥주까지 판매하여 퇴근 후 가볍게 치맥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선택이 될 수 있다.

KFC 당산역점은 고객들이 마음 편하게 식사하고 휴식할 수 있도록 안락한 의자, 무료 와이파이, 콘센트 등도 제공한다.

KFC는 KFC 당산역점이 유동인구가 많은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는 만큼 만남의 장소와 같은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KFC는 이처럼 전략상권에 신규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론 연락처

KFC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신영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