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예쉬컴퍼니 VRZONE, 2018 VR Summit 참가

VRZONE 매장에서 상용화 성공한 콘텐츠를 VR Summit에서 체험 가능
전국 200여대 진출한 VR KIDs 제품 라인업 총출동

출처: 예쉬컴퍼니
2018-06-27 10:00
  • 전시회 참가한 예쉬컴퍼니 콘텐츠 영상

  • 2018 VR Summit 전시회 참가한 예쉬컴퍼니 부스

  • 2018 VR Summit 전시회 참가한 예쉬컴퍼니 부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27일 -- VR 업계를 선도하는 예쉬컴퍼니(YESH Company, 대표 황의석)가 일산 킨텍스에서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8 VR Summit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8 VR Summit은 세계 최초 7개국 순회 국제 컨벤션으로 미국의 RisingMedia와 KINTEX가 공동주관하며 입장 시 Robo Universe & K Drone 행사를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예쉬컴퍼니는 2018 VR Summit에서 상용화에 성공한 제품군을 중심으로 출품한다. 특히 VR 업계에서 국내 최초 상용화에 성공하여 전 세계 130여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도심 속 놀이동산이 콘셉트인 ‘스페이스 델타’를 이번 행사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자체 개발에 성공한 VR FPS 게임인 ‘헌티드 시리즈’와 ‘로스트 시티’를 플레이할 수 있는 ‘VR HEXAGON’ 제품은 단 1평의 공간에서 운영이 가능하다. 보통의 VR FPS 체험을 위해서는 많은 공간을 할당하고 별도의 인테리어가 필수로 들어가지만 예쉬컴퍼니의 ‘VR HEXAGON’은 제품 자체로도 충분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키즈카페에 200여대 이상 판매된 어린이 전용 VR 기기인 ‘VR KIDs’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예쉬컴퍼니가 행사 참가시 VR KIDs의 일부 제품군만 출품하였다면 이번 2018 VR Summit는 전체 제품 라인업을 출품할 예정이다.

예쉬컴퍼니 남영시 부사장은 “전문 VR 매장으로만 VR 사업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기존 키즈카페나 오락실 등에서 킬링 콘텐츠로 예쉬컴퍼니의 다양한 VR 콘텐츠를 활용한다면 추가적인 매출 신장과 더불어 VR 대중화에 함께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예쉬컴퍼니 개요

예쉬컴퍼니는 VR ZONE을 론칭하여 즐거운 가상현실(VR)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VR ZONE은 재미와 수익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VR 테마파크이다. 소비자를 위한 최적의 VR 경험을 고민했고 VR HMD(Head Mounted Display)와 시뮬레이터를 융합한 제품을 출시했다.

웹사이트: http://vr-zone.co.kr
언론 연락처

예쉬컴퍼니
마케팅팀
최원복 대리
070-5101-33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