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NTT 커뮤니케이션, 텔레콤 아시아 어워즈 2018에서 베스트 NFV/SDN 실행 및 최고 혁신 IoT 프로젝트 상 수상

출처: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2018-06-28 14: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28일 -- NTT(도쿄증권거래소: 9432) 산하의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기업인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이 6월 26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텔레콤 아시아 어워즈(Telecom Asia Awards) 2018’ 축하 행사에서 베스트 NFV/SDN 실행(Best NFV/SDN Implementation) 및 최고 혁신 사물인터넷 프로젝트(Most Innovative IoT Project)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NTT 컴은 고품질 네트워크를 이용한 NFV 및 SDN을 실증해 보이는 업체를 인정하는 상인 ‘베스트 NFV/SDN 실행’ 상 수상자로 지명되었다. NTT 컴은 자사의 SD-WAN 서비스 포트폴리오(SD-WAN Service Portfolio)를 통해 190여개 국가 및 지역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과 커넥티비티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 인식 기능, 최적화된 MPLS, 인터넷 또는 혼합형 커넥티비티 네트워킹, 완전 통합형 보안, 그리고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서비스와 더불어 차세대 WAN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SD-WAN 플랫폼을 활용함으로써 네트워크를 설계하고 구축하는 방법을 변화시키고 있다.

또한 NTT 컴은 ‘최고 혁신 사물인터넷 프로젝트(Most Innovative IoT Project)’ 상도 수상했는데, 이 상은 혁신적인 IoT 관련 서비스 제품과 기량을 선보이는 공급업체를 인정하는 것이다. 원스톱 패키지의 IoT 서비스인 NTT 컴의 사물인터넷 플랫폼(IoT Platform)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개별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데이터 수집 기기 및 분석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한다.

퀘스텍스 미디어(Questex Media), 기업 솔루션 부문의 지역 콘텐츠 전략 이사인 앨런 탄(Allan Tan)은 “지금은 공기업이든 민간기업이든 디지털 전환 여정의 어떤 단계에도 해당되지 않는 조직을 찾기는 쉽지 않다”며 “이 이니셔티브들은 고객들이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게 하려는 끈질긴 집념으로 추진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 이면에는 디지털이 이끄는 경험의 가능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확장가능하고 즉각 반응하는 솔루션 기술이 있다”며 “사물인터넷과 SDN을 둘러싼 NTT 컴의 노력은 이런 욕구를 현실화시키는 구현요소”라고 덧붙였다.

21세기인 지금, 이 상들은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명망 있는 통신 업계의 상으로 아시아의 통신 서비스업체와 업계 임원들이 이룩한 혁신적이고 탁월한 성과를 보상하고 있다. 수상자는 혁신, 재무성과, 기술, 시장 리더십 및 기업 경영구조 등을 기준으로 20명의 독립적인 위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선정하며 24개 부문에서 상이 수여된다.

NTT 컴의 수상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ntt.com/en/about-us/we-are-a-leader/awards.html 참조.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은 기업들이 정보통신기술(ICT) 환경 내에서 관리 IT 인프라 솔루션으로 복잡성과 위험을 극복하도록 지원하면서 세계적인 기술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190여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티어1 공공 및 민간 네트워크와 40만제곱미터가 넘는 세계 최첨단 데이터 센터 시설을 비롯한 전 세계 NTT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 팀은 고객의 사업 성공에 필요한 탄력성 및 보안을 위해 상담과 아키텍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탁월한 작업 규모와 세계적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은 NTT 데이터(NTT Data), NTT 시큐리티(NTT Security), NTT 도코모(NTT DOCOMO),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와 함께 NTT 그룹(NTT Group)에 소속돼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60050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언론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홍보부
미야모토 유코(Yuko Miyamoto)/후나고시 아오이(Aoi Funagoshi)
+81-3-6700-4010
ar-cp@nt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홍보부
미야모토 유코(Yuko Miyamoto)/후나고시 아오이(Aoi Funagoshi)
+81-3-6700-4010
ar-cp@ntt.com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