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7월 7일 한국 최대 규모의 루키 배틀 ‘ONE WAY’ 개최

출처: 더블유디엔터테인먼트
2018-07-03 08:41
  • 원웨이(ONE WAY) Vol.1 공식 동영상

  • 원웨이(ONE WAY) Vol.1 공식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03일 -- 7월 7일(토) 홍대 브이홀에서 한국 최대 규모의 힙합/팝핀 루키 댄스 배틀 ‘ONE WAY(원웨이)’가 개최된다.

원웨이는 WD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고 넉다운엔터테인먼트(KNOCKDOWN ENT.)가 기획하여 공동 제작한 대회로서 한국 댄스씬의 발전과 인재 발굴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 대회의 호스트는 넉다운엔터테인먼트 소속 힙합 그룹 1.B.T.H가 맡았다.

총상금 400만원이 걸려있는 원웨이는 한국 루키 댄스 배틀 중 단연 최고의 스케일을 자랑한다.

상금뿐 아니라 심사위원과 배틀 게스트 라인업 또한 미래의 댄스 꿈나무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하다. 팝핀 부분은 크레이지쿄(CRAZY KYO), 힙합 부분은 키밀(KIMIL)이 심사위원을 맡았고 각 장르별 8명씩 총 16명의 프로 댄서들이 배틀 게스트로 참여하여 본선에 진출한 루키 8명과 팀을 이뤄 2on2 댄스배틀을 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원웨이는 루키들에게는 한국 최고의 댄서들과 함께 무대에 설 좋은 기회를 제공하며 프로 댄서로 활동할 수 있는 등용문이 될 예정이다.

이날 대회와 별개로 장르별 8명의 저지들이 한 무대에서는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저지와 호스트 쇼도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 참가신청은 7월 5일까지에서 가능하며 당일 현장 참가신청도 가능하다. 대회 참가자 외에도 대회를 관람할 수 있다.

WD엔터테인먼트는 일반 관람객에게 무료 관람을 허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힙합/팝핀 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언론 연락처

WD엔터테인먼트
홍지오 대리
1661-946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