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FC, ‘오리지널 버거’ 신제품 출시 및 박스업 이벤트 진행

10일, ‘오리지널치킨’ 통살로 만든 ‘오리지널 버거’ 출시
16일까지 ‘오리지널 버거’ 세트 주문 시 무료 박스업 이벤트 진행

출처: 케이에프씨(KFC)
2018-07-10 09:20
  • KFC가 오리지널 버거 신제품 출시 및 박스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0일 --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0일 대표적인 치킨 메뉴 ‘오리지널치킨’과 참께 소스가 만나 탄생한 ‘오리지널 버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FC의 국내 론칭 이래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치킨’은 11가지 허브와 스파이스로 구성된 KFC만의 비밀 레시피로 간이 되어 그 동안 급변해온 소비자 트렌드에도 굳건한 시그니쳐 메뉴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KFC ‘오리지널 버거’는 ‘오리지널치킨’과 동일한 통살 필렛으로 만들어낸 시그니쳐 메뉴의 친숙한 향에 특제 참께 소스까지 가미되어 담백한 맛을 한층 강화했다. 단품 가격은 4600원, 세트는 6400원에 판매된다.

KFC는 ‘오리지널 버거’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16일까지 단 일주일 간 ‘오리지널 버거’ 박스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 매장에서 ‘오리지널 버거’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 텐더 1조각, 비스켓, 음료까지 포함된 ‘오리지널 버거 박스’로 무료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KFC는 원조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제공하기 위해 ‘오리지널 버거’를 개발하게 됐다며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치킨’의 새로운 모습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 연락처

KFC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신영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