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나와, 삼성카드와 중고차 특판 이벤트 진행

“팔릴 때까지 매일 가격 인하”
모든 차량 178개 항목에 대한 차량 점검 마쳐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무상수리 보증

출처: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18-08-16 09:00
  • 다나와가 삼성카드와 중고차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8월 16일 -- 다나와(대표 손윤환, 안징현)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중고차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8월 16일부터 30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등록된 중고차량의 가격을 판매될 때까지 매일 인하시키는 방식이다.

판매되는 중고차량은 삼성카드의 리스/렌트가 만기 된 최상급 상태의 차량으로만 엄선된다. 모든 판매 차량이 무사고 혹은 단순교환 차량이며 총 178개 항목에 대한 차량 점검을 거친 후 등록된다. 구입 이후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해서는 1년/2만km의 무상수리를 다나와가 보증할 예정이다.

판매차량은 K7, 그랜저, K5 등 인기 차종으로 구성되며, 총 6대가 순차적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특히 일반 대리점 등에선 판매되지 않는 대기업 임원용 차량이 다수 포함되어 예비 구매자 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나와 염오준 자동차사업팀장은 "사용이력과 수리이력을 명확히 알리고 안심할만한 보증까지 붙여 온라인에서 중고차를 판매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목적이다”며 “게다가 매일 가격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가미하여 최저가보다 저렴하게도 구입할 수 있는지라 평소 중고차 구매를 희망했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다나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국내 최대 가격 비교 사이트이며 쇼핑 포털로 거듭나고 있다. 컴퓨터, 정보기기에서 국내 최고의 DB를 보유하고 있으며 휴대폰, 가전 분야로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다나와에서 임대한 쇼핑몰의 온라인 연간 매출은 약 3000억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들 판매 데이터를 가공하여 요청하는 곳에 매월 판매 동향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협력사들의 총 온라인 매출은 6000억원이 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PC, 휴대폰, 가전 가격 비교와 상품 검색, 쇼핑몰 임대 사업, 자유로운 온라인 장터가 주 사업 아이템이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언론 연락처

다나와
기획마케팅팀
류희범 과장
070-4033-605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