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MI, 삼성생명 블루밍스 선수단 건강검진 실시

선수·코치·트레이너 등 22명 2년째 KMI 본원센터서 건강 관리

출처: 한국의학연구소
2018-09-07 09:51
  • KMI에서 검진을 받고 기념촬영 중인 삼성블루밍스 여자 농구단 선수 및 코치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07일 -- KMI한국의학연구소(이하 KMI)는 광화문 건강검진센터에서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 여자프로농구 선수단을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블루밍스 선수단과 코치진, 트레이너 등 총 22명은 어깨·무릎·허리 MRI, 심장초음파, 활성산소 및 항산화물질검사, 수면대장내시경, 급성심혈관질환검사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건강검진을 받았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KMI 본원센터를 찾은 블루밍스 선수들은 채용검진, 국가검진, 암검진 등을 위해 방문한 고객들과 즐겁게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양인영 선수(포워드)는 “시설이 정말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다”며 “오늘 건강검진을 잘 했으니 건강한 모습으로 시즌 준비를 잘 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혜윤 선수(센터)도 “KMI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건강검진을 잘 받고 가는 것 같다”며 “별 탈 없이 이번 시즌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MI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종합건강검진기관으로 현재 서울 3곳(광화문·강남·여의도)과 지방 4곳(수원·대구·부산·광주) 등 전국 7개 지역에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질병의 조기발견과 예방,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그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한국의학연구소 개요

한국의학연구소(Korea Medical Institute)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당주동에 본사 및 연구소가 위치해 있고, 국내에 총 7개 건강검진센터를 설립하여 질병의 조기발견 및 치료를 위한 건강검진사업과 함께 의학 분야의 조사연구사업, 의학정보수집 및 질병예방의 계몽사업, 취약계층 무료검진 및 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1985년 설립 이래 한국인의 임상병리 특성 연구와 생활습관병 등 질병예방을 위한 연구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했고, 2007년부터 의과대학의 산학연과 협력하여 공중보건산업을 위한 연구를 후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mi.or.kr
언론 연락처

KMI한국의학연구소
기획홍보팀
노재혁 선임
02-3702-906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KMI한국의학연구소
기획홍보팀
노재혁 선임
02-3702-9069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