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한숲, 고세코리아와 함께 환경 보호 캠페인 진행

함께하는 한숲, 8일 고세코리아와 함께한 환경 보호 캠페인으로 환경과 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 마련

출처: 함께하는 한숲
2018-09-12 10:34
  • 함께하는 한숲과 고세코리아가 함께 진행한 환경 보호 캠페인 현장

안양--(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12일 --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과 고세코리아가 고세코리아의 창립 17주년을 맞아 ‘아름다운 지혜를 사람에게 지구에게’라는 기업이념 실천과 고객사랑 보답을 위해 8일(토) 아차산에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

함께하는 한숲과 고세코리아가 진행한 이번 활동에는 학생 포함 일반인 봉사자들이 참여하여 단풍객 증가로 산불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인 가을, 산림정화와 산불예방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해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달하며 등산객들의 경각심을 일깨웠다.

참가 학생들은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스스로도 환경보호, 산불예방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활동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세코리아 임직원 일동은 봉사를 마무리하며 이번 활동을 계기로 모기업의 SAVE THE BLUE 활동과 같이 계속적, 지속적으로 환경과 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함께하는 한숲은 국내에서 지역아동센터, 경로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캄보디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제3세계 아동들을 위한 결식예방지원사업, 교육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