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콜로라도주 오로라시, 디스크 기반 엑사그리드 시스템으로 테이프 기반 저장장치 교체

며칠에서 몇 분으로 데이터 복구 시간 단축

출처: ExaGrid Systems, Inc.
2018-09-14 17:00

웨스트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14일 -- 콜로라도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오로라(Aurora)시가 테이프기반 백업 저장장치를 자사의 디스크기반 백업 저장 시스템으로 교체했다고 백업용 하이퍼 컨버지드2차 저장장치(hyper-converged secondary storage) 분야 선도 기업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13일 발표했다.
 
오로라는 엑사그리드 제품의 아래와 같은 다양한 특성과 장점을 평가해 이를 선택했다.

· 고유한 성능 확장(scale-out)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대폭적으로 업그레이드할 필요성을 없앤다.

· 적응형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이 있어서 데이터의 분량을 최소화하여 저장용량을 극대화한다.

· 보상판매(trade-in)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오로라가 미래에 어플라이언스를 통합/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한다; 어떠한 규격이나 사용 연한에 상관없이 모든 모델을 단일 시스템에서 서로 섞고 연결시킬 수 있다.

· 외부에서 복제하기 때문에 재해를 복구 및 보호한다.

오로라시가 테이프 기반 백업 저장 장치를 사용할 때에는 백업 윈도우가 24시간 이상 돌아가서 백업 작업이 지연되고 때로는 도중에 중단되기도 했었다. 엑사그리드 제품을 설치한 후에는 백업 윈도우가 단축되어 테이프 복사본이 과거처럼 생성 시스템에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게 됐다.
 
오로라시의 IT(정보기술) 담당 직원들은 백업 윈도우의 끊임 없는 문제 외에 사용자 파일과 데이터베이스를 복구하는데 특히 어려움을 겪었다. 시청의 대니 샌티(Danny Santee) 엔터프라이스 시스템 관리 책임자는 “적절한 테이프를 확인하고 위치를 정하는데 시간이 걸렸으며, 만일 데이터를 외부 저장장치로 보냈더라면 데이터를 검색하는 일은 시간 낭비였을 것”이라며 “테이프를 사용하면 사용자 파일을 복구하는데 3일 걸리지만 엑사그리드 제품을 사용하면 요청을 받아서 데이터를 복구하는데 3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다. 데이터 복구 관리가 가장 큰 작업이며 특히 SQL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이 그렇다”고 말했다.

오로라시의 고객 성공 스토리 전체를 읽어 보면 회사의 엑사그리드 제품 사용 경험에 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엑사그리드가 발표한 고객 성공 사례와 기업 스토리는 업계의 모든 다른 업체들의 것을 합친 것 보다 많은 360건에 이른다. 이러한 사례들은 엑사그리드의 독특한 구조적 접근방식, 차별화된 제품, 비길 데 없이 우수한 고객 지원 등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고객들은 한결 같이 회사의 제품은 동급 최고 일뿐 아니라 ‘제대로 작동한다’고 말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30050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틴 머피(Christine Murphy)
+1 508-898-2872(내선 248)
cmurphy@exagri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틴 머피(Christine Murphy)
+1 508-898-2872(내선 248)
cmurphy@exagrid.com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