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일, 영등포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전 참가

히터·전기요·청소기·에어프라이어·믹서기 등 호응도 높은 제품 선보여
때 이른 추위 겨냥해 신제품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 판매

출처: 신일산업
2018-10-25 13:14
  • 신일 에어프라이어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25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25일부터 26일까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광장에서 열리는 ‘영등포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문래동 에이스하이테크시티에 서울 사무소를 두고 있는 신일은 이번 행사에 자사 부스를 운영한다. 히터, 전기요,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 믹서기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초절전 에코 히터’는 때 이른 추위에 난방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해당 제품은 특허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난방 효과는 우수하고, 소비전력은 낮아 전기세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어 프라이어는 원재료 내의 지방 성분만을 이용해 저유분 튀김을 만들 수 있어, 간식과 야식 조리에 탁월하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제품 홍보와 판매까지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중견기업인 신일에게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의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등포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전’은 서울상공회의소 영등포구상공회 및 양천구상공회 주최로 진행되며 관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 및 판매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