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포, 더 킹 라이터 시리즈 출시

출처: 지포
2018-10-31 10:55
  • 지포의 더 킹 시리즈 4종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31일 --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가 한국의 미를 담은 ‘더 킹(The King)’ 라이터 시리즈 2종을 3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더 킹’ 시리즈 2종은 옥새를 연상시키는 한국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라이터의 몸통에는 창호를 떠올리게 하는 문양을 각인해 질감을 살렸고 왕을 상징하는 용이 새겨진 엠블럼 장식을 더했다. 각각의 시리즈는 엠블럼의 모양 및 라이터의 재질에 따라 구분된다.

첫 번째 시리즈는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금색, 검은색, 빨간색, 파란색의 한국적인 색채를 입은 라이터에는 다섯 개의 발톱을 가진 전설의 용 ‘오조룡’ 문양이 새겨진 원형 엠블럼이 장식되어 있다. 오조룡은 강한 힘과 절대 권력을 상징해, 과거 왕의 의복에 수 놓이던 전설 속 동물이다. 제품의 가격은 6만6000원으로 4종 모두 동일하다.

두 번째 시리즈는 비상하는 용의 모습을 사각 엠블럼 안에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금색과 검은색 2종의 색상으로 구성된 시리즈는 질감의 대비도 잘 살려 은은한 동시에 화려한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각각 6만9000원이다.

더 킹 시리즈의 또 하나의 특징은 라이터 심지를 둘러싸는 금색 인서트이다. 기존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의 인서트는 모두 은색이었으나, 9월 출시된 ‘더 아머 라이터’에 최초로 금빛 인서트가 적용됐다. 한국의 미와 왕의 위엄을 담고있는 이번 시리즈에도 금색 인서트가 적용되어 디자인의 품격과 완성도를 높였다.

더 킹 라이터 2종 신제품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모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인 지포(Zippo)는 180개국의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미국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서 1932년 설립해 지금까지 5억5000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를 제작했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 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라이터 액세서리부터 부탄 캔들 라이터, 남녀용 향수, 그리고 야외 활동가들을 위한 내구성이 강한 발화제품 라인까지, 각양각색의 제품라인을 생산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스 슬램(웨버샌드윅코리아)
정은진 AE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스 슬램(웨버샌드윅코리아)
정은진 AE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