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국투자이민 빠른 원금상환, 엑스텔사 임원방한 설명회 10일 개최

국제이주공사, 세미나 참가 200만원 상품권·변호사비무료 외 이벤트 풍성

출처: 국제이주개발공사
2018-11-05 08:54
  • 미국 세무사 상담 영상

  • 룸을 가득 메운 예비 투자자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5일 --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국제이주공사가 미국의 엑스텔 뉴욕 리저널 센터 임원을 초청해 미국투자이민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11월 10일(토)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3층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는 리저널 센터 임원인 마이클카우프만 부사장이 직접 참석해 국제이주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센트럴파크타워(CPT) 건설 프로젝트와 관련된 투자이민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현재 마감이 임박한 이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최단 기간 영주권을 받기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CPT는 뉴욕 맨해튼 중심가 센트럴파크의 남쪽 끝에 위치해 있고 2020년 완공을 목표로 마무리 건설 중이며 세계 최고층 주상복합 타워로 기록될 전망이다. 현재 131층 가운데 100층 이상이 이미 건축 완료된 상태다. 이 프로그램은 11개월만에 이민국 승인을 받은 데다가 투자이민 청원서 I-526 심사기간도 평균보다 1년 정도 신속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그만큼 투자원금 회수 기간도 빨라질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갖게 한다.

게다가 중국 상하이 시립 정부 투자기관은 CPT 프로젝트에 3억불을 투자했고, 최고급 백화점인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도 2층부터 지상 5층의 7개 층을 매입하며 4억3500만불 이상을 지불한 바 있다. CPT 건축 프로젝트는 높은 투자가치에 안전한 투자처로 인식되면서 투자이민자들로부터 신청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것이 국제이주공사의 설명이다.

맨해튼 중심지라는 CPT의 좋은 입지와 이미 1차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개발사의 이력도 이 프로그램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 건설 프로젝트의 시행사는 미국의 엑스텔(Extell)사이며, 뉴욕에서 가장 많은 개발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1년에는 뉴욕건축상(AIOANYA)을, 2013년에는 커머셜 옵서버가 선정하는 부동산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 1차 투자이민 프로젝트인 뉴욕 국제보석타워의 투자자 100세대 중 77세대를 원금상환 중이다. 이스라엘 모회사 엑스텔 리미티드(Extell Limited)가 EB-5 대출에 대한 제3자 원금 상환 보증서도 제공한다.

국제이주공사는 이번 미국투자이민 특별세미나에서 CPT 건설 프로젝트 외에도 뉴욕 맨해튼 은행건물을 고급호텔로 재가발하는 뉴욕9오차드 부티크 호텔 프로젝트, 샌디에고 홈페드사 코타베라(Cota Vera) 지역의 주택종합계획단지 건설 프로그램도 소개할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홈페이지나 유선상으로도 가능하다.

국제이주개발공사 개요

국제이주개발공사(대표 홍순도)는 랭키닷컴 이민분야 1위 회사로 24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해외 이민 및 유학 전문 회사이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언론 연락처

국제이주공사 홍보대행
KIWIPR
장용수 팀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국제이주공사 홍보대행
KIWIPR
장용수 팀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