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침구류 기업 미리맘, 쾌적한 수면 보장하는 항균 에이지온 이불 출시

출처: 미리맘
2018-11-05 08:56
  • 미리맘 항균 에이지온 커버 침구 이불

  • 미리맘의 항균 에이지온 커버 이불 러프스트라이프

남양주--(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5일 --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을 보장해주는 항균 이불이 출시됐다. 침구류 제조 및 판매 기업 ‘미리맘’은 에이지온(Agion) 항균제를 첨가한 기능성 소재 ‘항균 에이지온 이불’을 새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이지온이란 은, 구리, 아연 등 자연 친화적인 광물로 만들어진 기능성 직물이다. 특히 항균 99.9%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박테리아를 기아, 멸균, 질식시켜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지온의 가장 큰 장점은 광범위한 미생물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 및 집먼지 진드기로부터 보호해준다. 제품 수명이 다할 때까지 그 효과를 발휘하여 맞춤형 항균제 솔루션으로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덕분에 아토피 피부염 등 알레르기 질환에 대한 발병 우려를 지울 수 있다.

아울러 땀과 분비물을 신속하게 흡수하여 건조시키는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항취 흡착 기술을 적용하여 냄새 관련 박테리아 증식 조절 기능도 발휘한다.

관리 및 유지도 편리하다. 50회 세탁 후에도 지속적인 에이지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기타 이불 제품 대비 세탁 횟수를 최소화할 수 있어 물, 전기 절약에도 효과적이다.

미리맘 항균 에이지온 이불은 모던한 디자인부터 클래식한 호텔식 베딩, 프리미엄급 구스다운 등 제품 종류가 다양하다. 따라서 개개인의 주거 환경 및 사용 연령층에 따라 최적화된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미리맘 항균 에이지온 이불 구입 시 브랜드 런칭 기념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최대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미리맘은 미리맘이란 미리 준비하는 엄마의 마음이란 뜻을 지닌 브랜드 명으로 쾌적한 수면을 제공하고자 하는 엄마의 마음처럼 오랜 연구개발 노력에 의해 차별화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며 항균 에이지온 이불은 고령층과 부모 세대, 자녀 등 남녀노소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쾌적한 침구류 아이템으로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을 보장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리맘의 항균 에이지온 제품은 온라인 또는 남양주 직영 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미리맘 개요

미리맘은 agion 항균제를 첨가한 기능성 소재를 개발하여 항균이불을 출시했다. agion은 ‘스마트’한 항균물질로 항균력 99.9%를 인증을 받았다. 광범위한 미생물에 효과적이며, 알레르기 및 집 먼지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agion이 처리된 제품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미생물을 억제해주는 맞춤형 항균제 솔루션이다. 미리맘은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생각한다. 최상의 원료가 최고의 제품으로 탄생했다. 경기도 남양주 진접읍 금강로 1828 위치한 미리맘은 2018년 10월 오픈을 했으며 직영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접해 볼 수 있다.

언론 연락처

미리맘
기획부
박수빈 실장
031-572-309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