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샘, 영업직 신입사원 공개채용

11월 9일까지 원서 접수
학점, 어학점수 제한 없이 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 주로 평가

출처: 한샘 (코스피 009240)
2018-11-07 10:37
  • 한샘 상암사옥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7일 --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9일까지 영업직 공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채용 직무는 리하우스TR(Territory Representative)과 SC(Space Coordinator) 두 가지다. 리하우스TR은 한샘의 비즈니스 모델 중 건자재부터 설치 가구 등을 유통 판매하는 리하우스사업부에 소속된 영업사원으로 전국에 있는 상권을 발굴, 육성, 관리하게 된다. 또한 SC는 한샘의 대형직영매장 플래그샵에서 근무하는 영업사원으로 선발 후 플래그샵이 위치한 서울과 분당, 수원, 부산, 대구에 배치된다.

지원 방법은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9일 17시까지다. 이후 면접과 인성검사 등을 거쳐 2019년 1월 입사할 예정이며 합격자 발표 등 추후 일정은 개별 안내된다.

자격 조건은 4년제 정규 대학 기졸업자 및 2019년도 2월 졸업 예정자다. 한샘은 현장형 인재 선발을 위해 지난 상반기부터 한샘의 대표 영업직군인 리하우스TR과 SC를 통합해 공개 채용하고 선발 과정에서도 업에 대한 이해도나 직무에 대한 관심을 주로 평가해왔다. 이런 과정을 통해 선발된 인원들이 실제 영업현장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도 학점과 어학점수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업에 대한 관심과 직무 적합성, 지원자의 열정을 주로 평가할 계획이다.

한샘은 홈인테리어 시장이 2010년 19조원에서 2020년 40조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성장성이 매우 큰 산업이라며 한샘과 함께 홈인테리어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 넘치는 지원자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 연락처

한샘
홍보팀
이지예 과장
02-6470-32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