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지웰가족복지재단, 희망사과나무에 저소득층 소외가정 위한 후원금 전달

출처: 한국청소년연맹
2018-11-08 09:34
  • 이지웰가족복지재단 강혜정 사무국장(우), 한국청소년연맹 김상겸 간사(좌)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8일 --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이사장 김상용)은 7일(수) 재단 본사에서 저소득층 소외가정을 위한 후원금을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이지웰가족복지재단 강혜정 사무국장이 참석했으며, 보내온 후원금은 서울지역 내 열악한 주거 공간으로 건강과 학업에 심각한 지장이 있는 소외가정 아동·청소년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후원금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히 성장하여 미래인재로 육성될 수 있도록 월세, 냉난방비 등의 주거생활지원과 학업지원비로 사용된다.

지속적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가정을 위한 나눔활동을 실천해온 이지웰가족복지재단 강혜정 사무국장은 “환경이 어렵더라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아이들이 건강히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사과나무는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언론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정필수 차장
02-2181-741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정필수 차장
02-2181-7415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