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일, 손세척 듀얼 진동자 가습기 무무 플러스 출시

듀얼 진동자를 탑재해 가습 분무량을 일정하게 유지
3리터의 대용량 물통을 갖춰 최대 24시간 연속 사용 가능
물이 닿는 모든 곳 분리돼 살균제 없이도 깔끔하게 세척

출처: 신일산업
2018-11-08 09:39
  • 손세척 듀얼 진동자 가습기 무무 플러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8일 -- 실내 온도만 높이다 보면 상대 습도가 낮아져 실내가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이는 감기 등 겨울철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실내 적정 습도를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손세척 초음파 가습기 ‘무무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무무 가습기’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듀얼 진동자를 탑재해 각기 다른 2개의 진동자가 물 수위에 따라 반응하며, 가습 분무량을 일정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진동자가 1개인 가습기보다 수명이 2배가량 길다.

물통 용량은 기존 2.3리터에서 3리터로 늘려, 최대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타이머 기능을 갖춰 사용 시간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물이 닿는 모든 부분은 손쉽게 분리돼 살균제 없이도 깔끔하게 세척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터치식 조작방식과 다이얼식 조작방식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LED 창을 통해 작동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소비전력은 낮고 소음도 적어 취침 중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무드등 기능을 제공해 실내 조명이나 수유등으로도 사용해도 좋다. 화이트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며,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과 하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