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8 인천힙합페스티벌 11월 17일 개최

“학업에 지친 청춘들이여 스트레스를 날리자”
면도·블랙나인·최서현·최엘비·ODEE·QM 출격

출처: 토브콤
2018-11-08 16:00
  • 인천힙합페스티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8일 -- 청춘과 젊음의 ‘2018 인천 힙합 페스티벌’이 2018년 11월 17일 오후 1시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인천광역시에서 주최, 주관하는 ‘2018 인천 힙합 페스티벌’은 메인공연으로는 인기 래퍼 면도, 블랙나인, 최서현, 인천출신 래퍼 최엘비, ODEE, QM이 공연을 펼치며 공연에 앞서 키즈그룹 베리포(Berry4), 가수 서진과 김선화가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2018 인천 힙합 페스티벌에서는 인기 힙합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공연뿐만 아니라 인천의 무명 아티스트들에게도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2018 인천힙합페스티벌은 입장료 없는 무료입장 공연페스티벌이며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주말로 힙합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열기가 높은 것을 반영하여 고3 수험생들이 부담없이 참여,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공연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주최측은 기대하고 있다.

인천시는 2018 인천 힙합 페스티벌은 고3 수험생과 힙합 마니아라면 초·중·고·대학생뿐만 아니라 누구나 힙합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힙합문화를 접하는 기회의 공연페스티벌이라며 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길 바라며 매년 주도적으로 힙합공연을 개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번 힙합페스티벌의 기획연출을 맡은 토브콤은 힙합음악을 좋아하고 앞으로 대한민국 힙합음악을 주도할 청소년, 대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인천시 청소년 및 힙합음악예술인이 더욱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힙합의 도시 인천, 인천이 만드는 힙합공연으로 젊음과 열정의 인천힙합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무대는 청소년이 좋아하는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콘서트 형식으로 연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브콤 개요

토브콤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회사로서 1998년 법인으로 설립되었으며 가수 음악기획과 음반제작, 콘서트 등 공연 사업을 하는 회사이다. 베리포(berry4)키즈그룹, 츄츄(choochoo)키즈그룹, 국악록밴드 ‘고스트윈드’, 팝페라가수 ‘나우’, 7080그룹사운드 ‘건아들’, 락발라드 ‘누크’, ‘하이지’, 팝페라가수 바리톤 ‘강태욱’, 전자현악연주 ‘스페이스캣’, 국악연주 ‘그루터기’ 등 이외 10여팀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bcom.net
언론 연락처

토브콤
이종석
02-413-24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