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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마 시스템즈, 주문변환·처리량·수익률 개선 위해 시그마 포트폴리오 인벤토리 출시

출처: Sigma Systems
2018-11-08 14:55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8일 -- 세계적인 카탈로그 운영방식 소프트웨어 업체인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가 시그마의 ‘크리에이트-셀-딜리버(Create-Sell-Deliver)’ 포트폴리오 중 최근 이뤄진 혁신 시그마 포트폴리오 인벤토리(Sigma Portfolio Inventory)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자동화된 방식으로 높은 주문변환, 처리량 및 수익률을 달성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고객들이 주문한 제품, 해당 제품을 위해 활성화된 서비스, 해당 서비스를 위해 프로비저닝된 리소스를 포함해 고객의 기존 포트폴리오 인벤토리에 즉각적이고 포괄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고객 제품 인벤토리, 설치된 서비스 인벤토리, 할당된 리소스 인벤토리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 인벤토리 계층이 모든 서비스 공급업체의 중요한 주문-활성화-현금화 처리 경로를 알려준다.

하지만 대부분의 서비스 공급업체들에게 이러한 정보의 대부분은 파편화되고 격리된 방식으로 그들의 인프라 전반에 흩어져 있다. 이처럼 중요한 데이터가 흩어져있으면 높은 수준의 주문 누락의 주요 원인이 되고 B2C 및 B2B 고객 모두에게 비용이 많이 드는 수동 개입과 성능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

시그마 포트폴리오 인벤토리(Sigma Portfolio Inventory)는 제품-서비스-리소스 포트폴리오 인벤토리 데이터를 단일 마스터로 집중시키고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API 계층을 통해 모든 외부시스템에서도 해당 데이터를 광범위하게 액세스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러한 난제들을 명쾌하게 해결한다. 이 인벤토리는 시그마 제품을 지원하고 TM 포럼 오픈 API(TM Forum Open API) 표준을 준수하는 동일한 카탈로그 기반 아키텍처를 통합한다. 시그마 포트폴리오 인벤토리는 단일 통합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BSS와 OSS 응용프로그램을 보완하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어떤 제품과 서비스를 그들의 고객들이 주문한 대로 이행했는지 포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캐서린 미쉘(Catherine Michel) 시그마 시스템즈 최고기술책임자는 “시그마 포트폴리오 인벤토리는 구성요소화되고 고도의 상호운용성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만성적인 기술문제를 해결하는 기능으로서 시그마가 시장에 제공하는 대표적인 혁신 유형을 나타낸다. 우리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기존의 시스템을 폐기하거나 일일이 고객 유형에 맞춰 방식을 변경해나가기를 원치 않는다. 대신 그들에게 데이터의 사업적 가치를 구현해줄 강력하고 구조적으로 건전한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한다. 그 결과 훨씬 더 많은 주문이 자동화되고 수행 프로세스 중에 오류 해결을 위해 소요되는 자원은 훨씬 감소할 것이다”고 말했다.

구현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경험을 개선하며 새로운 상업적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포트폴리오 인벤토리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은 11월9일 오전10시(미동부시간) 라이트 리딩(Light Reading) 웨비나 ‘포트폴리오 인벤토리 데이터 관리의 새로운 접근법(Managing Portfolio Inventory Data with a New Approach)’을 통해 배울 수 있다.

시그마 시스템즈의 정보 및 ‘넥스트 던 나우(Next Done Now™)’는 www.sigma-systems.com 참조 또는 info@sigma-systems.com에 문의.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 개요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는 통신, 미디어 및 하이테크 기업을 대상으로 카탈로그 운영방식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 업체이다. 회사는 40개국 80여개 고객사에게 상을 수상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전문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및 매니지드 서비스를 포함한 핵심 서비스 제공에 더해 전사적 카탈로그, 환경설정 단가 견적서(Configure Price Quote, CPQ), 주문 관리, (Order Management), 공급 및 통찰(Provisioning and Insights) 제품 등 다양하다. 시그마는 민첩한 접근방식을 구사하여 자사의 B/OSS(사업 및 운영지원 시스템) 제품을 고객사에게 적용하고 있으며 북미, 남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사무소를 보유하고 전세계에 기술 및 시스템 통합 파트너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050060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
글렌 깁슨(Glenn Gibson)
마케팅 부사장
+1-416-827-6851

밀너 스트래티직 마케팅(Milner Strategic Marketing Ltd.)
클로이 퍼셀(Chloe Purcell)
전략홍보 매니저
+44 1473 633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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