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옥토끼우주센터,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특집 연간회원권 판매 실시

온라인 최초 36%할인 연간회원권 8만5000원권을 5만4500원에 구매 찬스

출처: 옥토끼이미징
2018-11-09 08:51
  • 옥토끼우주센터 전경과 옥토끼드론

  • 옥토끼우주센터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특집 연간회원권 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9일 -- 옥토끼우주센터가 이베이와 손잡고 11월 10일 단 하루 빅스마일데이 특집 연간회원권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베이(G마켓, 옥션)는 11월을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나 중국의 광군제와 같이 한국을 대표하는 쇼핑문화로 발전시키기 위해 빅스마일데이(11월 1일~11일)를 진행한다. 오픈 첫날부터 1분당 3159개씩 판매되는 기염을 토하고 동시 접속자가 몰리면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그 중 이베이는 옥토끼우주센터와 손잡고 빅스마일데이 피날레를 겨냥해 11월 10일(토) 자녀 육아에 바쁜 30·40세대 가족들을 위해 365일 감동의 테마파크 ‘옥토끼우주센터 연간회원권’을 선착순 1000명에게 판매가 8만5000원권에서 36% 할인된 5만4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로 연간회원권을 구매한 1000명에게는 옥토끼우주센터 연간회원권 수령 시 동반자는 현장 결제 10% 가능한 보너스 할인혜택과 함께 귀여운 옥토끼기념품을 특별 제공한다.

옥토끼우주센터는 알찬 지식과 신나는 체험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아이들의 살아있는 창의체험 항공우주박물관이다. 온종일 다채로운 놀이와 교육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많은 학부모와 아이들, 선생님들로 고정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국내 최초 항공 우주 테마파크로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별 관심사별로 1:1 체험을 할 수 있는 항공우주교육의 산실이자 미래인재로 나아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 주고 있다.

옥토끼우주센터는 우주항공기술의 역사와 과학전시물을 직접 보고 배우며 무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항공 우주전시관이 있으며 자라나는 꿈나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11월에는 센터 내 3D 영화관에서 ‘새디의 어드벤처2’와 ‘스페이스침스’가 절찬 상영되며, 야외테마공원에는 60여마리의 실제 움직이는 백악기 쥬라기 공룡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사계절 유수 풀에서 온 가족이 직접 보트를 타면서 올가을의 멋진 정취를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옥토끼우주센터의 손꼽히는 큰 재미 중 하나인 ‘사계절 썰매장’에서는 맑은 공기를 가르며 온 가족이 썰매게임도 할 수 있고 50점의 그리스, 로마신화 조각상이 있는 로고스 정원에서는 중세유럽의 향수를 만끽할 수 있다. 베스트 포토존인 로봇 공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의 즐거운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예쁜 가족사진을 남겨볼 수 있다.

한편 옥토끼우주센터의 모기업, 옥토끼이미징은 뷰티&헬스케어 전문브랜드 뷰세라(Beausera)를 전격 출시하였고 옥토끼우주센터와 협업으로 아토피와 피부 건선증이 있는 아이들을 위해 옥토끼 캐릭터 코모프랜즈 키즈 포인트팩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출시 예정인 옥토끼 코모프랜즈 팩은 재미있게 스티커처럼 아이들이 얼굴과 몸에 자유롭게 붙일 수 있으며,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보충해주는데 도움 주는 도톰한 겔 타입의 포인트 마스크팩이다.

옥토끼이미징 개요

옥토끼이미징은 전시, 인테리어, 모형, 환경디자인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창의적 혁신능력, 디자인인력양성, 융합디자인실현을 경영전략으로 설정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자회사로는 국내최초 항공우주 테마파크인 옥토끼우주센터가 있으며 연평균 30만명이 찾으며, 영유아부터 초등생까지 고정 마니아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25년의 디자인기술력을 기반으로 2017년 인수한 이노헨스 기술력으로 뷰티&헬스케어 뷰세라(Beauséra)를 출시하여 새로운 시장에 도전장을 내었다.

언론 연락처

옥토끼이미징
온라인사업본부
임주영 팀장
02-2675-077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옥토끼이미징
온라인사업본부
임주영 팀장
02-2675-0774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