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강남비상에듀학원, 2020 재수선행반 모집

‘2020 재수선행반’ 12월 17일 개강

출처: 비상캠퍼스
2018-11-21 17:58
  • 강남비상에듀 재수선행반 웹자보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21일 -- (주)비상교육이 소수정예와 각 개인의 과목별 수준에 따른 반 편성인 팖시스템으로 운영 중인 강남비상에듀학원이 2020학년도 ‘재수선행반’을 모집한다.

‘재수선행반’은 대입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원하는 대학에 진학이 어렵다고 판단한 수험생들이 수능에 재도전하려고 준비하는 과정이다. 강남비상에듀학원 재수종합반과 마찬가지로 팖 시스템으로 ‘재수선행반’을 운영한다.

강남비상에듀학원의 팖 시스템은 반당 정원16명인 소수정예, 국·영·수 각 과목별 개인의 성취도에 따른 과목별 반편성, 수험생 1명당 개별 지정자습실을 제공을 기본으로 하는 관리형재수종합학원 시스템을 말한다.

기존에 틀을 벗어난 참고서로 회사설립 후 10년만에 코스피 시장에 직상장한 비상교육처럼 강남비상에듀학원도 기존의 재수종합반과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다.

일반적인 재수종합학원은 학원에서 정한 시간표에 따라 학생들이 정해진 수업을 듣는다면 강남비상에듀학원은 개인의 각 과목별 학업성취도에 따라 시간표가 변동된다. 상위권 수험생도 특정과목에서 성취도가 낮은 경우가 있는데 이런 학생은 해당 과목만 수업을 조금 더 듣는 방식으로 약점을 보완하게 된다.

개인별 성적관리가 가능한 학원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강남비상에듀학원은 반당 학생수를 과감히 줄이고, 수업과 자습공간을 분리하기 위해 별도의 독서실 공간을 마련했다.

추경문 강남비상에듀 원장은 “학생 개개인의 성적관리가 가능한 최적의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시스템을 구축한 결과 전체 학원생은 130여명 내외, 반당 인원은 16명이 최적이라고 판단했다”면서 “올해는 수험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독서실 시설을 대폭 보강하고 학습관리에 보다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남비상에듀학원의 ‘재수선행반’은 12월 17일 월요일에 개강한다.

비상교육 비상에듀학원의 시내재수종합학원과 기숙학원들 역시 재수선행반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개강일정과 모집요강 등은 각 학원별 전화나 방문 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비상캠퍼스 개요

(주)비상캠퍼스는 비상교육이 만든 대입재수종합학원으로 서울 서초동 강남비상에듀학원을 본원으로 하여 4개의 대입종합학원과 5개의 대입재수 기숙학원을 운영 중이다. 다수의 EBS 출강 강사뿐 아니라 스타강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능뿐 아니라 대입 수시전형을 대비 논술, 1:1 컨설팅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대입학원의 일반적인 틀을 깨는 시스템인 팖(FRAMM)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으며 팖 시스템을 통해 매년 서울대, 연고대를 포함한 서울 소재 상위권 대학에 높은 진학률을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kvisang.com
언론 연락처

(주)비상캠퍼스
학원사업부
두영일 CP
02-525-259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