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올해로 두 번째 로드쇼 진행

여름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 두 번째 ‘로드쇼’ 열어
겨울가전·주방가전·생활가전 등 총 30여가지의 신일의 제품 한자리에
행사기간 동안 사은품 증정하는 프로모션 진행

출처: 신일산업
2018-11-27 09:46
  • 모델들이 신일 제품인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와 사은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27일 --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자사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드쇼’ 행사를 11월 26일부터 12월 8일까지 1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일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 ‘로드쇼’는 올해 들어서만 두 번째다. 7월 말 여름가전과 함께 선보인 첫 번째 ‘로드쇼’의 경우 다수의 제품이 품절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행사 기간을 예정보다 늘린 바 있다.

신일은 이 같은 호응과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두 번째 ‘로드쇼’를 오픈했다. 이번 행사에는 자사의 겨울가전인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 △하이브리드 파워히터 △손세척 듀얼 진동자 가습기 무무 플러스를 비롯해 주방가전, 생활가전 등 총 30여가지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는 특허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우수한 난방효과 선사하며 홈쇼핑 인기 상품으로 손꼽힌다. 더불어 ‘손세척 듀얼 진동자 가습기 무무 플러스’는 듀얼 진동자를 탑재해 가습 분무량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물이 닿는 모든 곳을 분리·세척할 수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행사기간 동안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 한해 ‘화강암 5중 코팅 고급 프라이팬 3종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여름 소비자의 호평을 받아 올해 두 번째 로드쇼를 열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겨울가전을 선보이고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