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하림, 닭고기로 즐기는 이색 야식 제품 추천

포장마차의 추억이 떠오르는 닭발, 닭근위 제품에 기름기 쪽 뺀 닭날개 제품까지
최대 10분 이내 조리 시간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2018-11-28 09:52
  • 하림이 야식의 계절 겨울을 맞아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출시했다

익산--(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28일 -- 해가 짧아지고 밤이 길어지는 야식의 계절 겨울을 맞아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늦은 시간에도 집에서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제안했다고 28일 밝혔다.

◇먹기 편하게 뼈를 발라 양념한 하림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 닭발’

하림의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 닭발은 포장마차 단골 메뉴인 닭발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산 닭발의 뼈를 발라낸 다음 매콤한 특제 소스에 버무린 제품이다. 콜라겐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쫀득한 식감과 스트레스를 날려줄 화끈한 맛에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제품이 거의 익어갈 때쯤 치즈를 올리면 담백한 맛이 더해진다. 계란찜과 주먹밥을 함께 곁들이면 맛집 세트메뉴 못지 않은 별미를 즐겨볼 수 있다. 가격은 300g에 6000원대다.

◇오독오독 씹는 맛이 일품, 하림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

닭근위는 오독오독 씹히는 독특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지만 집에서 요리하기가 쉽지 않은 메뉴다. 하림의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는 포장마차에서 먹던 닭근위 맛이 그리울 때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냉동된 제품을 해동 후 프라이팬에 붓고 대파, 양파 등과 함께 근위가 충분히 익을 정도로 가열 조리하면 된다. 가정에서 손질하기 힘든 닭근위를 깨끗이 손질한 다음 양념에 버무린 제품이라 혼술을 즐기는 혼술족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300g에 6000원대다.

◇직화구이로 기름기 빼 부담 없는 하림 ‘그릴드 바베큐 봉’

100% 국내산 닭을 사용한 하림 그릴드 바베큐 봉은 남녀 모두에게 인기인 닭날개를 그릴 직화 구이 방식을 통해 기름기를 쫙 뺀 제품이다. 매운맛의 소스에 토마토를 첨가해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5분 정도 돌리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7분 정도 조리하면 껍질의 바삭함이 살아나고 닭고기 본연의 맛과 양념의 풍미가 더욱 깊어진다. NS홈쇼핑에서 판매 하며 200g에 3000원대다.

하림은 특별한 야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하고 담백하게 맛볼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며 하림의 다양한 닭고기 제품과 함께 긴 겨울밤 가정이나 여행지에서 가성비 높은 야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언론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지은 과장
070-8852-818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