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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미소비자기술협회, 독립 감사 결과 2018 CES 아시아 최고기록 달성 확인

참가자수 작년 대비 21% 증가

출처: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2018-12-04 18:3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04일 --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TM)가 전시회 역사상 가장 높은 참가자수를 기록한 CES 아시아 2018(CES Asia 2018)의 독립 감사(independent audit) 결과를 3일 발표했다.

아시아 최고의 기술박람회 참가자수는 2017년 대비 21% 증가해 총 75개 국가, 지역 및 속령에서1439명의 언론인들을 포함해 기록적인 4만6748명이 참석했다. 2015년 첫 개최 이후 CES 아시아 참가자수는 63% 증가했다. CES 아시아 2019(CES Asia 2019)는 2019년 6월11~13일 상하이에서 개최된다.

카렌 춥카(Karen Chupka) CES 수석부사장은 “CES 아시아 2018은 기록적인 참가자수와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줄 첨단 기술 솔루션 전시 등 모든 측면에서 탁월한 성공을 기록했다”며 “이 박람회는 인공지능, 증강 및 가상 현실, 스마트홈, 차량기술 등 최신 기술을 선보이며 아시아 시장뿐 아니라 그 외 지역에서도 혁신의 진원지로 입지를 굳혔다. CES 아시아 2019는 더 많은 글로벌 파워브랜드, 업계 리더 및 전세계 유수 언론들의 참여로 더 크고 더 좋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ES 아시아 2018은 전세계 529개 업체가 전시에 참가해 작년 대비 14% 증가를 보였다. CES 아시아 2018은 또한 전시 면적에 있어서도 CES 아시아 2017 대비 25% 증가한 2만5706평방미터로 주목할 만한 확장을 보여줬다. 2019년 행사 역시 새로운 전시 공간과 더불어 3M,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 바이두 두어OS(Baidu DuerOS), 콘티넨탈(Continenta)l, 디세이(Desay SV), 디지털 차이나(Digital China), 다우(Dow), 펭시우(Fengxiu), 파슬/미스핏(Fossil/Misfit), 가르민(Garmin), 하너지(Hanergy), 화웨이(Huawei), 리브라톤(Libratone), 나브인포(NavInfo), 뉴소프트(Neusoft), 오터박스(OtterBox), PICO, SF 익스프레스(SF-Express), 스카이워스(Skyworth), 소우거우(Sogou), 소노스(Sonos), 쑤닝(Suning), 와콤(Wacom) 등 주요 브랜드의 참여로 지속적인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CES 아시아 2019 연설자 신청(call for speakers)을 위한 컨퍼런스 제안서 접수가 2019년 2월5까지 진행된다. CES 아시아 2019 참가신청은 2019년 1월부터 시작된다.

CES 아시아 최근 소식, 정보, 사진 b-롤 등은 CESAsia.com 참조.

독립적인 감사를 시행하는 소수의 박람회 중 하나인 CES 아시아 2018의 최종 참가자 수는 BPA 월드와이드(BPA Worldwide)에서 제공한다. CES 아시아 감사는 현장 감시, 등록 시스템 검수 및 참석자 기록 테스트를 포함해 전시회 기록의 절대적인 검증을 제공한다. 이 감사는 EEIAC(전시행사산업 감사위원회)와 국제 전시행사 산업협회(International Association of Exhibition and Events, IAEE)가 채택한 업계 감사 표준을 준수한다. CES 아시아는 또한 국제전시협회(UFI, Global Association of the Exhibition Industry)의 인증을 받았다.

참고사항

CES 아시아 관련 고화질 동영상 b-롤은 CESAsia.com에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CES 아시아 전시 관련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 bmoon@CTA.tech , +1 703-907-4351)에게 문의.

CES 아시아(CES Asia) 개요

인터내셔널 CES (상하이) 전시가 소유 및 조직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상하이 인텍스)가 공동 조직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는 소비자 기술 업계 최고의 행사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성장 및 강화를 위해 소비자 기술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수의 중국 소비자에게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며 이번 새로운 행사에 참여한다. 참가자는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소비자 기술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보는 특별한 기회를 누리게 된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및 CES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는 3770억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며, 미국 내 1500만개 일자리를 공급하고 있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 개요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는 원래 1995년에 설립된 선구적인 전시 기획사인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의 전시 조직 사업부였다. 상하이 인텍스는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상하이와 PNO 전시 투자회사 (두바이) (PNO Exhibition Investment (Dubai) Limited)에서 공동 관리한다. 1998년에 출범한 상하이 인텍스는 총 200만 제곱미터가 넘는 공간으로 100여개의 무역 박람회 및 컨퍼런스를 조직해왔다. 상하이 인텍스는 창조적 산업, 의료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첨단 제조업 및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대규모 국제 행사를 조직하는 데 있어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 전시기획팀으로 구성돼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030059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언론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테레사 수(Teresa Hsu)
+1 703-907-5259
thsu@CTA.te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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