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음식 잡내 제거하고 풍미 살려주는 백설 맛술 출시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로 만든 요리용 소스 2종 선보여
음식의 잡내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 살려주는 편의형 소스… 한식과 양식 등에 두루 활용 가능해

출처: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8-12-07 08:58
  • CJ제일제당이 출시한 백설맛술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07일 -- CJ제일제당이 잡내 제거에 탁월한 요리용 소스인 ‘백설 맛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생강과 로즈마리 총 2종이다.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를 더해 음식의 잡내는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

백설 맛술 생강은 보쌈이나 생선 조림 등 다양한 육류와 생선요리 등 사용할 수 있으며 ‘백설 맛술 로즈마리’는 스테이크를 굽거나 닭고기요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생강과 로즈마리를 별도로 넣지 않아도 돼 편의성이 높고 한식 뿐만 아니라 양식요리 등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시장의 제품이 식용 알코올(주정)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100% 자연발효식초로 만든 백설 맛술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맛술 시장이 3년 간 연평균 10%이상 성장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CJ제일제당은 백설 맛술을 정육이나 수산 코너에 연계 진열하고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 인지도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다영 CJ제일제당 K-소스마케팅 부장은 “백설 맛술은 맛술의 기본 기능인 잡내 제거 뿐만 아니라 제품에 생강 또는 로즈마리가 들어있어 요리시간까지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며 “1인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도와주는 편의형 소스 시장이 점점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설 맛술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800ml 기준 338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언론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정다운 대리
02-6740-130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