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죽이 만든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 크리스마스 나눔 캠페인 실시

전 회원 대상으로 15% 할인쿠폰 지급
‘베이비본’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 전주영아원에 자동 기부
응원 댓글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적립금 지급

출처: 순수본
2018-12-19 08:50
  • 순수본 크리스마스 나눔 캠페인 보니의 산타가 되어주세요 포스터

익산--(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19일 -- 본죽이 만든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1일(금)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보니의 산타가 되어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베이비본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5%를 자동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적립된 금액은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 소속의 전주영아원에 전액 전달된다.

적립된 기부금은 21일(금) 전주영아원을 방문하여 직접 전달할 예정이며, 본그룹 전체 직원들의 기증품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고객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베이비본 홈페이지에 가입된 전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이 지급되고, 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적립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순수본 김용태 대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베이비본을 이용해주시는 고객과 본그룹 직원이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영유아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정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순수본은 ‘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본아이에프의 자회사로 이유식, 실버식 등 0세부터 100세까지의 프리미엄 건강식을 제조 및 판매하는 전문기업이다. 베이비본의 전 제품은 친환경 원재료로 사용하며 해썹(HACCP)인증을 받은 ‘본라이프푸드랩’에서 총 9단계의 생산 공정을 거쳐 안전하게 만들어지고 있으며 프리미엄 영유아식 ‘베이비본’을 론칭 후 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이유식과 유아식을 성장 발달에 따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언론 연락처

순수본 홍보대행
오픈피알
김남희 대리
010-3606-823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순수본 홍보대행
오픈피알
김남희 대리
010-3606-8237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