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옥윤선아이디어그룹, ‘다기능 수목 보호판’ 개발

염화칼슘 제설제로 인한 식물의 피해를 막아주는 수목 보호판

출처: 옥윤선아이디어그룹
2018-12-21 17:53
  • 도로 경계석에 설치된 다기능 수목 보호판의 디자인

광주--(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21일 -- 옥윤선아이디어그룹(김정호 대표)이 ‘다기능 수목 보호판’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정호 대표는 “다기능 수목 보호판은 기본적으로 겨울철에 도로에 뿌려지는 염화칼슘 제설제가 나무, 잔디 등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다기능 수목 보호판은 기존 도로의 경계석과 보도 또는 화단 사이에 꽂는 것으로 간단히 설치할 수 있으며 필요 없는 경우 언제든 철거도 가능하다.

또한 사람이 발로 밟을 수도 있는 경계석 윗부분은 미끄럼 방지를 위한 처리가 되어 있다. 무단횡단 금지, 주정차 금지와 같은 다양한 기능의 교통표지판으로의 활용도도 높을 것이다.

한편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이번 다기능 수목 보호판 사업의 추진을 담당할 역량 있는 창업자를 찾고 있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기반의 응용비즈니스를 추진하는 컨설팅 그룹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특허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김영주
070-8242-44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